Omicron: Mark Drakeford는 크리스마스에

Omicron: Mark Drakeford는 크리스마스에 예방 조치를 취한다고 말합니다.
첫 번째 장관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에 취약한 친척을 만날지 여부에 대해 “주의 깊게 생각”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Omicron

엔트리파워볼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에 대한 우려 속에서 사람들이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고위 관리는 그것이 웨일즈에서 발견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웨일스 장관들이 추가 제한이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지만 Drakeford는 사업을 폐쇄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그와 스코틀랜드의 첫 번째 장관인 Nicola Sturgeon은 영국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8일 동안 격리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우닝 스트리트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월요일 스코틀랜드에서 6건의 오미크론 사례가 발견되어 영국에서는 총 11건이 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사례 중 4건은 Lanarkshire에서 확인되었고 2건은 Greater Glasgow 및 Clyde 지역에서 확인되었습니다. Nottingham과 Essex에서 2건은 남아프리카 여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변종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 세 번째 사람은 더 이상 영국에 없지만 웨스트민스터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초기 증거에 따르면 Omicron은 이전 변종보다 재감염 위험이 더 높지만 백신의 효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부스터 잽에 대한 공식적인 조언은 무엇입니까?
영국 정부 고문들은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한 가능한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18세 이상에게 부스터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및 예방 접종에 관한 합동 위원회(JCVI)는 2차 접종과 추가 접종 사이의 최소 간격을 3개월로 줄이기를 원합니다.More News

Omicron

부스터는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먼저 주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JCVI는 12세에서 15세 사이의 사람들이 첫 번째 잽 이후 3개월 동안 두 번째 잽에 초대되기를 원합니다.

심각하게 면역이 억제된 사람들은 추가로 4차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세 번의 잽을 받고 있습니다.

Eluned Morgan 보건부 장관은 성명에서 이 조언을 지지했습니다.
그녀는 “부스터를 받을 자격이 있는 모든 개인은 자신의 차례가 되었을 때 자동으로 예약에 참석하라는 초대를 받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몇 주 동안 상당한 수의 예방 접종 예약이 발행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웨일즈의 최근 Covid 수치는 지난 7일 동안 100,000명당 490명의 사례로 지속적인 하락 추세를 보여줍니다.
월요일에 9명의 사망자가 추가로 보고되어 총 6,391명이 되었습니다.

금요일 웨일즈의 병원 침대에 있는 코로나19 환자는 567명으로 전주 653명에서 감소했으며 중환자실에서 인공호흡을 받고 있는 환자는 57명에서 47명으로 감소했다.
스터전과 드레이크포드는 월요일 총리에게 편지를 보내 가능한 한 빨리 긴급 코브라 회의를 소집할 것을 촉구했다.
“Omicron의 출현은 영국에 잠재적인 위협이 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4개국이 함께 효과적으로 협력하여 해당 국가로의 바이러스 유입을 통제하고 확산을 제한하기 위한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그들은 영국에 도착하는 여행자에 대한 8일차 PCR 검사를 재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격리가 필요합니다”.

두 사람은 또한 “더 많은 개입주의적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 영국 재무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지원 계획을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는 재정 지원 부족으로 공중 보건 개입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위치에 다시 있기를 원하지 않지만 영국에 필요한 경우 전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