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tigieg는 미국 항공사에

Buttigieg는 미국 항공사에 여행자를 돕거나 새로운 규칙에 직면하도록 경고합니다.
워싱턴

Buttigieg는 미국


카지노제작 피트 부티지지 미 교통부 장관은 항공사가 항공편 취소 및 지연으로 갇힌 여행자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지 않으면 그의 부서가 승객 권리에 관한 새로운 규칙을 초안할 수 있다고 항공사에 경고했습니다.

부티지지는 항공사 CEO들에게 최소한 공항에서 밤새 발이 묶인 승객들에게 숙박을 제공하고

항공사가 통제할 수 있는 무언가로 인해 중단이 발생한 경우 3시간 이상 지연되는 경우 식사권을 제공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교통부는 금요일 주요 항공사와 지역 계열사, 저가 항공사를 포함한 10개 미국 항공사의 CEO에게 보낸 서신 사본을 공개했다.

American, United, Delta, Southwest가 회원으로 있는 무역 그룹인 Airlines for America의 대변인은 항공사들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항공사들이 타이트한 노동 시장을 포함한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uttigieg의 에이전시는 최근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일정이 변경된 승객에 대한 환불에 관한

규칙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부서가 “장애를 경험하는 항공사 승객의 권리를 더욱 확대할” 추가 규칙을 고려하고 있다고 CEO들에게 말했습니다.

Buttigieg는 늦은 봄부터 많은 수의 취소 및 지연 항공편에 대해 항공사와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항공사 CEO들에게 항공사들이 처리할 수 있는 항공편 수에 더 잘 맞도록 고용을 늘리고 일정을 줄인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Buttigieg는 미국

그는 “그래도 이번 여름 미국인들이 겪었던 혼란의 수준은 용납할 수 없다”고 적었다.

다른 항공사 무역 그룹의 대표는 부티지지의 스케줄 단축에 대한 칭찬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지역항공사협회(Regional Airline Association)의 페이 말라키 블랙(Faye Malarkey Black) 회장은 이러한 감축은 조종사 부족으로 인한 것이며 특히 소규모 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해롭다고 말했다.

“이 위기를 헤쳐나가야 할 많은 책임이 있고, 해결(조종사 부족)은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 대도시를 오가는 사람들이 될 때까지 용량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해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블랙이 말했다.

추적 서비스 FlightAware에 따르면 올해 지금까지 항공사는 약 146,000편(2.6%)을 취소했으며 거의 ​​130만편의 항공편이 지연되었습니다. 취소율은 팬데믹 이전인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약 3분의 1 증가했으며 지연 비율은 거의 4분의

1 증가했습니다.

연방 관리들은 전염병이 시작된 후 직원들이 회사를 그만 두도록 부추겼던 항공사의

인력 부족에 많은 혼란이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항공사들은 항공 교통 관제사를 고용하는 연방 항공국의 인력 문제를 비난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Buttigieg의 에이전시는 최근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일정이 변경된 승객에 대한 환불에

관한 규칙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부서가 CEO들에게 “차질을 겪는 항공사 승객의 권리를 더욱 확대할 추가 규정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항공사들은 항공 교통 관제사를 고용하는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의 인력 문제를 비난하면서 대응했다.More news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