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1번 고속도로 충돌로 인도 학생 5명 사망

401번 피해자들은 몬트리올과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온타리오주 벨빌 서쪽 401번 고속도로에서 토요일 아침 두 대의 차량이 충돌해 숨진 인도 학생 5명이 확인됐다.

온타리오 주 경찰의 Quinte West 분리에 따르면 경찰은 대략 오전 3시 45분에 고속도로 서쪽 차선에서 트랙터 트레일러와 승객용 밴 사이의 충돌에 대해 경고를 받았습니다.

밴에 타고 있던 5명은 모두 현장에서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일요일 OPP는 희생자들을 Harpreet Singh(24세), Jaspinder Singh(21세), Karanpal Singh(22세), Mohit Chouhan(23세), Pawan Kumar(23세)로 확인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5명 모두 몬트리올과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공부했다.

Harpeet Singh은 몬트리올에 거주했고 Chouhan, Kumar 및 Karanpal Singh는 모두 College Canada의 몬트리올 지점인 OPP Const에 다녔습니다. 매기 피켓이 말했습니다.

밴에 타고 있던 다른 승객 2명은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401번 고속도로

조사가 진행 중이지만 혐의는 없습니다. 고속도로의 서쪽 방향 차선은 몇 시간 동안 폐쇄되었지만 이후 재개되었습니다.

2022년 3월 12일 온타리오주 Belleville 근처 Quinte West의 401번 고속도로에서 밴과 트랙터 트레일러 사이의 충돌 사고 현장에 수사관과 충돌 재건 전문가가 파견되었습니다.
일요일 경찰은 살해된 5명이 몬트리올과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공부하던 인도 학생임을 확인했습니다.

트랙터 트레일러의 운전자는 부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401번

소비자 옹호자이자 토론토에 기반을 둔 비즈니스 변호사인 Daniel Tsai는 오랜 지연이 용납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고객들이 캐나다 교통국(Canadian Transportation Agency)에 불만을 제기하거나 신용 카드 회사와 요금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해당
지역의 소비자 보호법에 따른 요금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등 환불을 받기 위해 다른 옵션을 추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sai는 이러한 옵션이 길고 번거로운 절차를 포함할 수 있으며 신용 카드 분쟁의 경우 고객은 일반적으로 청구를 제출하는 데 엄격한 시간 제한에 직면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Tsai는 고객이 “어려운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 발생한 적이 없는 항공편에 대해 환불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CBC가 터커에게 이 정보를 알렸을 때 그는 놀라며 상황을 “절대적으로 터무니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어떤 정보가 더 필요합니까? 그들은 내 연락처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Tucker는 화요일에 WestJet에 연락했고 고객 서비스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을 때까지 4시간을 기다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에이전트가 자신의 양식에 누락된 정보가 없으며 백로그로 인해 그의 케이스가 아직 검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상 없이 보내는 시간이 지겹습니다.”라고 좌절한 터커가 말했습니다.

“정말 이 상황이 끝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