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심장 기억되는 실종된 Eastway 용접공

황금 심장 Kayla Ferguson의 가족은 그녀가 그녀의 직업을 사랑한 헌신적인 이모였다고 말합니다.

Kayla와 Maria Ferguson은 혈연 관계가 있는 사촌이지만 Maria는 자매처럼 가까웠으며 Kayla는 가족의 “반석”이었습니다.

그녀는 일요일을 회상하면서 “그녀는 자신이 사랑하고 아끼는 누구에게나 셔츠를 등 뒤로 넘겨줄 것”이라고 회상했다. “또는 도움이 필요한 낯선 사람.”

Kayla Ferguson은 1월 13일 Eastway Tank에서 폭발과 화재가 발생한 후 실종되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직원 5명 중 한 명입니다.

파워볼 사이트 모음

폭발 이후 1명의 사망자가 확인됐다. 일요일에 관리들은 현장에서 4명의 시신을 발견했지만 아직 신원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26세의 그녀는 대학을 졸업한 후 2020년 여름부터 Eastway에서 일하기 시작했다고 그녀의 사촌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용접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퍼거슨은 사냥, 낚시, 비포장 자전거, 스노모빌 타기를 좋아하는 열렬한 야외 활동가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용접공이라는 직업에 자부심을 느끼는 말괄량이였다고 사촌은 말했다.

황금 심장 기억

마리아 퍼거슨(Maria Ferguson)은 일요일 CBC와의 인터뷰에서 “남자가 하는 것은 무엇이든 그녀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가 직장에서 그녀와 남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에게 말할 때마다 그녀의 얼굴에는 항상 큰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그들은 그녀를 전혀 다르게 대하지 않았습니다.”

실종된 황금 심장

Kayla Ferguson은 또한 그녀를 “Auntie K”라고 불렀던 그녀의 사촌의 세 자녀에게 헌신적인 이모이자 대모였습니다.

그녀의 사촌은 “그녀는 황금 같은 마음을 가진 위대한 인간이었고 그녀의 삶의 모든 사람을 세상 끝까지 사랑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폭발 당일 Maria Ferguson은 아버지(Kayla의 삼촌)로부터 Eastway Tank에 불이 났고 사람들이 안에 갇혔다는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가족 중 누구도 Kayla를 붙잡을 수 없었을 때, 그들은 모두 직원들을 가족과 재결합시키는 데 사용되었던 인근 Woodvale Pentecostal Church에 목요일 밤에 모였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마리아 퍼거슨(Maria Ferguson)은 “나는 그냥 무감각했다. 화가 났고 슬펐다”고 말했다. “당신의 일부는 항상 그들이 사라졌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믿고 싶지 않습니다.”

당국이 폭발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지만 마리아 퍼거슨은 개인적으로 답을 찾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아무것도 그녀를 되돌릴 수 없습니다. 원인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어난 일입니다.”

그녀는 Kayla가 그녀의 가족이 “강하고 우리의 삶을 계속하기를” 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이 그녀에게 얼마나 의미가 있었는지 사촌에게 말할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냥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된 여성이 자랑스럽습니다.”

케일라 퍼거슨(Kayla Ferguson)은 지난 목요일 남부 오타와에 있는 이스트웨이 탱크(Eastway Tank)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폭발로 인해 실종되
거나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5명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사촌 마리아는 그녀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