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내 남자친구가 나를 떠날 거라고 말합니다.

항상

카지노 솔루션 여성들은 체모에 대해 부끄러워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그녀가 남자친구에게 자랑스럽게 자신을 자랑하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maybe.ambs에 글을 올리는 TikTok 사용자 Amber는 다리털 때문에 남자친구가 자신을 떠날까봐 걱정하는 트롤에게 반격합니다.

98,0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은 동영상에서 Amber는 파트너가 차에 있는 동안 다리 털을 쓰다듬는 것까지 보여주었습니다.

항상

그녀는 트롤의 말을 인용하며 “그가 당신을 깨끗한 면도를 하고 야성적이지 않은 소녀를 위해 떠날까봐 걱정하지 않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엠버는 “조금도 안 된다”고 답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 엠버는 겨드랑이 털은 물론 염색까지 자랑스럽게 보여줬다.

그녀는 “내가 야기한 모든 논란과 함께 구덩이에 대한 새로운 염색 작업을 할 완벽한 기회라고 생각했다.

“이런 일에 대해 무지한 사람들이 많아서 더 논란이 될 정도로 그냥 하고 싶어요.”

사람들은 자신들의 견해에 재빨리 동의했으며 한 여성은 “당신에게 제안하지만 절대 그럴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칭찬했고 한 사람은 “내 전 애인이 내 체모를 모두 지적했다”고 말했고 엠버는 “그가 전남편이라 다행이다”라고
답했다.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겠지만, 자기 자신이 좋지 않다면 왜 몸을 드러내고 싶습니까?

그러나 한 TikTok 사용자는 그녀의 몸매를 끌어안고 즉시 그녀의 스타일을 단조에서 팹으로 변신시킨 그녀의 스타일링 팁으로 구출되었습니다.

TikTok에서 ‘Lianelw’로 알려진 패셔니스타는 16 사이즈로 헐렁한 옷으로 몸을 가리곤 했습니다.

항상 내 남자친구가 나를 떠날 거라고

하지만 몇 년 동안 이 일을 하다 결국 그녀는 스타일을 전환하고 평범한 티셔츠, 지루한 가디건, 심플한 데님 청바지를 글래머러스한 의상으로
바꿨습니다.

리안은 “16 사이즈의 몸매를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을 즐긴다”고 말했다.

Liane은 2019/20년에 그녀가 헐렁한 옷을 입은 여러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2019/20년에는 촌스러운 옷 속에 숨어 있는 게 더 멋있다고 생각했을 때”라고 설명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2022년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몸매를 스타일링하고 자신의 피부에 자신감을 느끼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Liane은 곧 지루한 복장에서 예쁜 드레스와 스커트로 갈아입습니다.

그녀는 레이스, 가죽 및 레이어 룩을 위해 일반 면 옷으로 바꿨다고 밝혔습니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사용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Liane은 “마인드 전환이 필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한 영상은 무려 65만 4천 조회수를 기록하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114.7k 좋아요와 거의 1,50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많은 TikTok 사용자는 Liane이 얼마나 멋지게 생겼는지 칭찬하기 위해 댓글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