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아니요, 생명을 위협하고

폭염 아니요, 생명을 위협하고 건강을 위협하는 국가 비상 사태입니다.

폭염 아니요

먼 문제로 기후 변화의 아이디어는 다음 숨막히는 주를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내일 우리가 불타는 태양으로부터 피난처를 찾을 때 기후 변화가 너무 현실적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영국은 지난 몇 년 동안 더 심한 폭풍과 홍수를 겪었지만 앞으로 며칠은 우리의 집단적 인식의 단계적 변화인 정상에 대한 우리의 생각과 함께 위협적인

불연속성을 집으로 몰아넣을 것입니다. 기상청은 예상 더위(40C를 초과할 수 있는 기온)가 기록적일 뿐만 아니라 생명을 위협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것은 기후 변화의 정치를 바꾸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녹색 사례는 젊고 진보적이며 환경에 열정적인

사람들에 의해 추진되었으며 대다수가 이 주장을 수용했지만 큰 마음은 없었습니다. 우리 생활 방식의 비용과 변화가 먼 미래이고 풍력 발전소가 우리 근처에 건설되지 않는 한 친환경적일 수 있습니다. 백도어 사회주의를 생각한다.

호주에서는 가뭄, 극심한 더위, 멈출 수 없는 산불 및 사망으로 인한 타오르는 경험으로 인해 기후

회의적인 국가가 주류 녹색 국가로 변모하여 지금까지 방어적인 국가로 우뚝 섰습니다. 내일은 영국이 그 뒤를 따를 때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것은 전통적인 무더위가 아니라 공원에서 즐겁게 일광욕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신, 건조해지는 태양을 피하십시오. 2020년 여름에는 더위로 인해 2,500명이 초과 사망했습니다.

올 여름에는 더 많을 것이다. 숨이 막힐 정도로 더운 밤은 약간의 안도감을 줄 것입니다.

폭염 아니요

복원력이나 극단적인 날씨를 염두에 두고 구축되지 않은 인프라가 어떻게 버틸지 아무도 모릅니다.

기차, 버스 및 지하철이 취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력 및 수도 네트워크가 극심한 수요를 견디어 낼 수 있습니까? 그렇더라도 유럽 전역에 히트돔이 자리잡으면서 7~8월을 문제 없이 보낼 수 있을까?

지난주 패트릭 발랜스 경과 다른 과학 관계자들이 이끄는 기후 변화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에는 약 70명의 의원만이 참석했습니다.

보수당 지도부 후보는 아무도 없었다. 정당의 권리에 따라 받아들여지는 보수당의 지혜는 기껏해야 생활비 위기가

끝날 때까지 기후 변화 약속을 연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에는 무기한 축소하거나 완전히 재구성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금요일의 채널 4 토론회에서 2050년까지 법적으로 지정된 순 제로 목표를

공개적으로 공약한 세 명의 후보자(Rishi Sunak, Tom Tugendhat 및 Penny Mordaunt)가 있습니다.

우파의 선두주자인 Liz Truss는 약속을 했지만 신중하게 날짜를 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익의 반군 후보인 Kemi Badenoch는 전체 문제를 재구성하기를 원했습니다.

바데녹과 트러스가 발란스의 발표를 본다면 분명히 생각이 바뀔 것이다. 지구 온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대기 중 탄소의 누적량도 마찬가지입니다. 극지방의 만년설이 어리둥절하고 가속화되는 속도로 녹고 있습니다. 해수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극단적인 기상 현상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상청은 이 모든 것이 명백히 인간의 영향의 결과라고 말합니다. 2050년까지 순 0도에 대한 세계적인 약속은 온도 상승을 1.5°C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주로 탈탄소 에너지 공급을 통해 진전이 있었습니다. 2021년 12월에 구입한 신차 4대 중 1대는 배터리로 구동되며 현재 30,000개의 충전 지점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