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러의 마지막 경기는 라이벌 나달과

페더러의 마지막 경기는 라이벌 나달과 함께 복식으로 진행됩니다.

페더러의 마지막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LONDON (AP) — 목요일 Laver Cup 복식 연습 세션을 위해 검은색 실내 하드 코트를 공유하는 테니스 전문가들의 모임이었습니다.

그 중 66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이 있었고, 통칭 Big Four: Roger Federer와 Rafael Nadal이라는 그룹이 있었습니다. 네트의 측면; 노박 조코비치와 앤디 머레이.

그의 매니지먼트 회사가 설립한 이 팀 이벤트는 Federer의 경력의 끝을 의미하며 그의 마지막 경기는

금요일 밤에 프랑스 팀의 오랜 라이벌인 Nadal과 함께 Frances Tiafoe와 Jack Sock의 팀 세계 복식을 상대로 합니다.

“제가 다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노력하겠습니다.” 41세의 페더러는 20번의 메이저 챔피언십, 총 103번의 토너먼트 타이틀,

거의 모든 대회에서 1위를 한 수백 주간을 마친 후 코트에서 느낄 감정적인 작별 인사에 대해 말했습니다. 프로 테니스 선수로서의 반세기.

페더러는 목요일 팀 기자회견에서 왼쪽에 나달(36), 오른쪽에 조코비치와 머레이(35) 두 자리가 있는 팀

기자회견에서 “내가 먼저 가는 것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녀석들로부터. 제대로 느껴져요.”

페더러의 마지막 경기는

페더러는 오른쪽 무릎에 일련의 수술을 받은 후 선수 생활을 마감합니다. 그는 2021년 7월 윔블던에서 Hubert Hurkacz에게 8강전에서 패한 이후로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2월, 페더러가 이번 주에 런던에 있을 것이라는 소식이 나왔을 때, 그는 나달이 그들에게 다시 복식 경기를 하자고

제안하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팀을 이루어 2017년 첫 번째 Laver Cup에서 복식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투어를 하기 전에 그가 TV에서 연주하는 것을 봤습니다. 나는 그가 TV에서 성공하는 것을 보았고 (우리는) 놀라운 라이벌을 함께 만들 수있었습니

다. 반면에 우리가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우호적인 라이벌 관계입니다.”라고 Nadal이 목요일에 말했습니다. “내일은 특별한 날이 될 거야.

어려운. 의심의 여지없이 특히 로저의 경우 모든 것을 처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나에게도. 결국 내 테니스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는 아니더라도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 명이 떠나는 것입니다.”

그들은 14개의 그랜드 슬램 매치업(나달은 10개)을 포함하여 단식에서 40번(나달이 26번)을 상대했습니다. Nadal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경기로 여겨지는

고전적인 2008 Wimbledon 결승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페더러는 올 잉글랜드 클럽에서 열린 2019년 준결승에서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했습니다.

나달은 금요일에 대해 “이 역사적인 순간의 일부는 놀랍고 잊을 수 없는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달 US 오픈에서 나달을 꺾고 첫 그랜드 슬램 준결승에 진출한 24세 미국인 티아포는 “내일 유망주 2명과 겨루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Tiafoe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은 상징적일 것입니다. 두 선수 모두 완벽한 레전드다. 그리고 분명히, (그것은) 로저의 마지막 춤입니다.”

3일간의 Laver Cup 1일차의 전체 라인업이 목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more news

단식 경기는 삭스와 팀 유럽의 2022 그랜드 슬램 결승 진출자 캐스퍼 루드, 팀 월드의 디에고 슈워츠만과 2021 프랑스 오픈 2위인 팀 유럽의

스테파노스 치치파스, 팀 월드의 알렉스 드 미나우르와 메이저 3회입니다. 챔피언 머레이는 페더러-나달 복식 경기를 앞두고 일정을 마감합니다.

모두가 주요 이벤트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페더러의 작별 인사입니다.

머레이는 “나에게는 그와 라파가 같은 네트에서 함께 있는 것을 보는 것이 옳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