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 직전의 잘못된 패션 소매업체

파산 직전의 패션 산업

파산 직전의

패스트 패션 소매업체인 미스가이드(Missguided)가 채권단의 청산 청원서가 발행된 후 파산 위기에 놓였습니다.

약 330명의 직원이 있는 이 회사는 빠르면 월요일에 관리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Missguided는 지난 가을 금융 회사 Alteri Investors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공급망 문제, 운임 상승, Boohoo 및 중국 회사 Shein과 같은 경쟁업체와의 경쟁 심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Alteri는 패스트 패션 비즈니스의 매각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파산 전문가인 Teneo는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옵션에 대해 Alteri에 조언하고 있으며 솔벤트 솔루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관리자로서 개입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구매자는 부실 회사가 자산을 입찰자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사전 포장 관리를 통해 거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들이 연체 지불을 요구하는 이번 주 초에 맨체스터 본사가 나타났습니다.

공급업체 JSK Fashions는 5월 10일 청원서를 제출했습니다.

파산

채권자(이 경우 Missguided의 공급업체 중

하나)는 채무를 상환할 수 없는 경우 법원에 회사 폐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회사의 자산이 판매되고 빚을 진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Missguided의 3개 공급업체가 미지급금으로 인해 파산할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다고 말했습니다.

Missguided 대변인은 “Missguided는 최근 회사의 특정 채권자들이 취한 조치를 알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긴급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4월에 시작된 비즈니스에 필요한 리소스와 플랫폼을 갖춘 구매자를 식별하는 프로세스와
가까운 시일 내에 프로세스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비즈니스는 2009년 Nitin Passi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영국 최대의 온라인 패스트 ​​패션 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나중에 유럽, 미국 및 호주로 확장되었으며 현재 180개국 이상으로 배송됩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이 사업은 이익을 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12월 Alteri는 턴어라운드 계획의 일환으로 해고를 발표했습니다.

Passi는 4월에 CEO에서 물러났습니다.

이 회사는 순수한 온라인 소매업체로 시작하여 2016년 런던 동부 웨스트필드 쇼핑센터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하여 여러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했습니다. 이후 영국의 모든 실제 매장을 폐쇄했습니다. 데려왔다.

파산 전문가인 Teneo는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옵션에 대해 Alteri에 조언하고 있으며 솔벤트 솔루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관리자로서 개입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구매자는 부실 회사가 자산을 입찰자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사전 포장 관리를 통해 거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이 더 많은 옷을 반품하면서 Boohoo 히트
유럽, 패스트 패션 단속 발표
i 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Missguided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