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폭도 기소에 대한 반란 이후 연설에서

트럼프, 폭도 기소에 대한 반란 이후 연설에서 대사 삭제: 1월 6일 위원회

트럼프 폭도

파워볼사이트 하원 선정위원회가 폭동을 조사한 영상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국회의사당 공격 이후 1월 6일 폭도들에 대한 기소를 원하지 않았다고 한다.

지난주 청문회를 주도한 패널의 일원인 버지니아 민주당 하원의원 Elaine Luria가 트윗한 비디오에서 위원회는

2021년 1월 7일 트럼프 대통령의 대국민 연설 초안으로 보이는 내용을 보여주었다. 긋습니다.

새로운 비디오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증인 증언과 “Remarks on National Healing”이라는 제목의 문서 사본을 인용하며,

이는 트럼프가 국회의사당을 공격한 지지자들을 비난하고 법무부에 그들을 기소할 것을 촉구하는 연설을 하는

것을 꺼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루리아는 영상을 게시한 자신의 메시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1월 6일 로즈가든 영상에서 추종자들에게 평화롭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애정 어린 말을 한 후 다시 대국민 연설을 하는 데 24시간 이상이 걸렸다”고 썼다.

“그가 말하고 싶지 않은 것이 더 많았습니다.”

거의 4분짜리 비디오에는 트럼프의 딸 이방카 트럼프와 사위 재러드 쿠슈너가 1월 7일 발언이 어떻게 합쳐졌는지에 대한 증언 클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럼프 폭도

이방카 트럼프처럼 백악관 고위 보좌관이었던 쿠슈너는 “우리는 단계적 완화를 추가로 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Ivanka Trump는 위원회에 비디오에 포함된 1월 7일 연설의 사본에서 아버지의 필적을 식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Kushner는 대통령이 “법적 결과”라고 적힌 줄에 줄이 그어진 이유를 묻자 “모르겠습니다”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신속하고 확고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나를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움직임을 대표하는 것이 아닙니다.”

트럼프의 핵심 보좌관인 존 매켄티는 자신의 증언에서 수사관들에게 트럼프 대통령이 연설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물으면 다른 보좌관들로부터 연설을 “넛지”하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처음에 작성된 주석.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월 7일 백악관에서 연설한 연설에서 폭도들이 “미국 민주주의의 자리”를 더럽히고 있다고 비난하며

“당신은 우리 나라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트럼프의 마지막 비서실장인 마크 메도우스의 최고 보좌관으로 일한 위원회 증인 캐시디 허친슨은 위원회에 트럼프의 고문들이 폭동 이후 그의 유산을 보호하고 상원의원들이 어떻게 대응할지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연설을 하도록 압박했다고 위원회에 말했다.

그의 내각이 수정헌법 25조를 통해 그를 공직에서 해임하려 했다면.

Hutchinson은 새 비디오에서 “수정헌법 25조가 잠재적으로 발동될 수 있다는 큰 우려와 상원에서 일어날 일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6일에 우리가 충분히 하지 않았다’라는 말 외에 들은 주된 이유는 ‘우리가 이것을 하지 않으면 대통령의 마지막 15일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보라’는 것이었습니다. 수정헌법 25조에 대한 이야기가 이미 나왔는데요. 이것을 표지로 삼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트럼프 대표는 위원회의 월요일 비디오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그는 1월 6일에 대해 자신이 잘못한 것이 없다고 반복해서 말했으며 하원 조사를 정치적 동기와 일방적인 것으로 몰아붙였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