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뉴욕 법무장관 사기 혐의로 성인

트럼프, 뉴욕 법무장관 사기 혐의로 성인 자녀 고소

트럼프 뉴욕

오피사이트 뉴욕: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 그의 성인 자녀들이 수요일(9월 21일) 뉴욕주 법무장관이 유리한

대출과 세금을 얻기 위해 부동산 가치를 허위로 기재한 혐의로 기소된 수많은 사기 및 허위 진술 혐의로 고소당했습니다. 혜택.

맨해튼의 뉴욕 주 법원에 제기된 소송은 트럼프 조직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트럼프의 연간 재무 상태 보고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잘못된 행위를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또한 피고인 트럼프 조직 – 호텔, 골프 코스를 관리하는 가족 회사 전

세계의 다른 부동산뿐만 아니라 전 대통령의 아들 Donald Trump Jr와 Eric Trump와 그의 딸 Ivanka Trump.

민주당 소속인 Letitia James 법무장관은 자신의 사무실이 자산 평가를 오도하는 200개 이상의 사례를 적발했으며

고소장에는 그녀가 “지나치게 그리고 사기적으로 부풀려진” 자산 23개를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이 소송을 2021년 1월 퇴임한 공화당 사업가이자 정치인이 된 이후 가장 큰 법적 타격

중 하나인 “또 다른 마녀 사냥”이며 제임스에 대한 인신 공격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2024년 다시 대선 출마를 고려하고 있다.

소송은 민사소송으로 형사고발은 되지 않았다. 그러나 제임스는 수사를 위해 맨해튼 연방 검사와 국세청에 범죄 혐의를 회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임스는 기자 회견에서 “트럼프와 트럼프 조직이 자신들의 재정적 이익을 위해 사용한 사기와 기만의 패턴은 놀랍다”고 말했다.

트럼프, 뉴욕 법무장관

제임스는 트럼프가 1987년에 쓴 책 제목을 언급하며 “없는 돈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거래의 기술’이 아니라 도둑질의 기술”이라고 말했다.

소송은 트럼프가 은행이 더 유리한 조건으로 자신의 회사에 돈을 빌려주고, 지속적인 대출 조건을 충족하고, 보험사가 더 낮은 보험료로 더

높은 한도를 보장하고, 세금 혜택을 받고, 세금 혜택을 받도록 유도하기 위해 순자산을 수십억 달러 부풀렸다고 비난했습니다. 다른 목적.

제임스는 이 사건에서 피고로 지명된 트럼프와 그의 세 자녀가 뉴욕 기업의 임원이나 이사로 일하는 것을 영구적으로 금지하고 트럼프와 트럼프 조

직이 뉴욕에서 5년 동안 상업용 부동산 인수를 하는 것을 금지하려고 합니다. 총 미화 2억 5000만 달러로 추산되는 사기로 얻은 모든 재정적 혜택의 포상.

James는 그녀의 사무실이 피고들이 제출한 합의 제안을 거부했지만 향후 협상을 위해 “우리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조직은 맨해튼 지방검찰청에서 세금 사기 혐의로 별도로 기소돼 10월 24일 재판을 준비하고 있다.

James의 소송에서 피고인이기도 한 Allen Weisselberg의 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유죄를 인정했으며 회사에 대해 증언할 예정입니다.

“세계의 재난”
제임스의 기자 회견 후, 트럼프는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성실성을 폄하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도시가 그녀가 감시하는 세계의 범죄 및 살인 재앙 중 하나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받기’ 플랫폼에서 캠페인을 벌인 사기꾼입니다!” 트럼프가 썼다.

제임스는 트럼프의 전 변호사이자 해결사였던 마이클 코언이 의회 증언에서 트럼프가 대출과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자산 가치를 부풀렸다고 말한 후 트럼프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민사 조사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