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화요일 전 세계에서 무슨 일이 있나요?

코로나바이러스 퀘벡, 월요일부터 일부 전염병 제한 완화 발표

지난주에 그가 “터널의 끝에 빛이 있었다”고 말한 것을 회상하며 화요일 퀘벡 주 수상은 그 터널에서 지방이 나오고 있다고 믿고 있으며 1월 31일부로 더 많은 전염병 제한을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완화가 천천히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월요일부터 사람들은 사적인 실내 모임을 재개할 수 있지만 두 개의 거품에서 최대 4명이 참여할 수 있다고 Legault는 말했습니다.

식사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레스토랑은 월요일부터 실내 식사를 재개할 수 있으며 수용 인원은 50%입니다. 테이블은 다시 2개의 거품에서 4명으로 제한되어야 하며 백신 여권이 필요합니다.

사설 파워볼

18세 미만의 어린이도 과외 및 학교와 관련되지 않은 스포츠를 재개할 수 있지만 게임이나 대회는 없으며 최대 25명이 모일 수 있는 연습만 허용됩니다.

바이오돔과 같은 다른 관광 명소와 마찬가지로 스키 롯지의 레스토랑도 정원의 50%까지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재개방의 두 번째 단계는 2월 7일에 시작되어 콘서트 홀과 영화관과 같은 문화 장소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며 최대 500명까지 수용
인원의 50%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예배 장소도 50%에서 최대 250명까지 재개할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백신 여권이 필요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Legault는 브리핑에서 퀘벡 의료 시스템이 무너지고 여전히 12,000명의 의료 종사자가 시스템에 결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젊은이들에게 간호직을 선택하라고 호소했습니다.

퀘벡은 현재 3,278명의 환자가 병원에 ​​있고 263명이 중환자실에 있습니다. 도의 신규 확진자는 2,977명, 사망자는 85명이다.

화요일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NACI(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는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가 mRNA COVID-19 백신을 2회 접종받을 수 있다는 초기 조언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제 처음 두 번의 백신 접종의 안전성과 효과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NACI는 아이들이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4주에서 8주 간격을 권장하지만 간격이 길수록 보호 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NACI는 또한 이 연령대의 면역 저하 아동에게 세 번째 접종을 제공할 것을 권장합니다.

Atlantic Canada에서는 Newfoundland와 Labrador에 있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화요일에 교실로 돌아가 올해 대서양에서 두 번째로 대면 교육을 받았습니다.

정부가 게시한 수업 복귀 계획에는 긴밀한 상호 작용의 수를 줄이기 위한 선별 지침, 마스크 규칙 및 코호트가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또한 화요일 아침에 한 번을 포함하여 두 번의 빠른 시험을 치르도록 요청받았습니다.

화요일 코로나19로 병원에 입원한 사람은 20명이었습니다. 5명은 중환자실에 남아 있습니다. 주에서는 또한 실험실에서 확인된 COVID-19의 새로운 사례 296건을 보고했습니다.

노바 스코샤의 학생들은 1월 17일에 교실로 향하는 캐나다 대서양의 겨울 학기에 처음으로 학교에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