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람: 논란의 여지가 있는 홍콩 지도자

캐리 람

캐리 람: 논란의 여지가 있는 홍콩 지도자
해외 토토 직원 홍콩을 이끌기 위해 베이징에서 뽑힌 숙련된 관료 캐리 람은 정치적으로 격동의 도시에서 가장 분열적인 인물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최고 경영자는 작년에 중국 본토로 범죄인 인도를 허용하는 법안을 제안한 후 몇 달 동안 시위를 촉발했습니다.

그녀는 법안이 철회된 후에도 집회가 대중 민주화 운동으로 발전함에 따라 시위자들에게 홍콩을 “심연”으로 밀어넣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 도시의 첫 여성 지도자는 지난 6월 베이징이 홍콩에 부과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국가보안법을 지지했다.

오래 근무한 공무원
천주교 신자인 람 씨는 홍콩의 노동계급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63세의 이 사람은 종종 “일 중독자”로 묘사되며, 규칙적으로 밤에 3~4시간만 자고 있습니다.

그녀는 1980년 홍콩 대학교를 갓 졸업한 후 공무원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2년 후 그녀는 케임브리지 대학으로 보내져 개발 연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곳에서 그녀는 미래의 남편인 수학자 Lam Siu-por를 만났습니다.

2004년에 Lam은 영국에서 홍콩을 대표하는 최고 직책인 런던의 홍콩 경제 무역 사무소의 사무총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녀는 2006년 홍콩으로 돌아와 강한 직업 윤리와 추진력으로 유명한 겸손한 관료로 승진했습니다.

다음 해에 Lam은 개발 비서관으로 일하기 위해 영국 국적을 포기했습니다.More News

캐리 람

그녀의 남편과 두 자녀는 영국 여권을 유지했습니다. Ms Lam의 남편은 아들 중 한 명과 함께 영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중국 본토에 살고 있습니다.

최초의 여성 리더
전 공무원은 홍콩의 베이징 반환 20주년이 되는 2017년 7월 1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에 의해 최고 경영자로 취임했습니다.

수상 소감에서 그녀는 “홍콩, 우리 집은 심각한 분열로 고통받고 있으며 많은 좌절을 겪었습니다. 저의 우선 순위는 분열을 치유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치적인 싸움에서 결코 물러서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으면 사임하겠다고 위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강경한 입장은 그녀에게 “좋은 투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선거는 홍콩에서 최고 경영자가 직접 선출되지 않고 도시를 대표하는 1,200명의 위원회에 의해 선출되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베이징이 선호하는 후보였으며 그녀의 별명 중 하나가 된 숫자인 777표로 승리했습니다.

정치적 위기
람 총리는 2019년 그녀가 제안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범죄인 인도 법안으로 인해 재임 기간이 훼손되었습니다.

그녀는 범죄로부터 도시를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영토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이 법이 중국 국가의 정치적 반대자를 표적으로 삼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이 법안은 도시의 초기 2014 우산 운동의 핵심이었던 요구인 보통선거를 포함한 민주주의를 위한 더 광범위한 운동으로 성장한 때로는 폭력적인 시위를 몇 달 동안 촉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사임을 요구하는 시위의 피뢰침이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