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 에 대한 행정부 조치로 전환

총기 안전 규칙에 대한 행정부 조치는 밀접하게 분열된 의회를 통해 자신의 의제를 달성하기가 더 어렵다고 느끼는 대통령에게 닥칠 일의 신호였습니다.

총기

조 바이든 대통령과 총기안전 규정 지지자들에게는 큰 승리였으나 일종의 패배이기도 했다.

미국인들은 더 이상 일련 번호가 없고 없이도 획득할 수 있는 총기인 “유령 총”을 합법적으로 매매할 수 없다. 배경 확인.

그러나 바이든은 비협조적인 의회의 통과를 요구하지 않는 행정 조치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해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하원 의원들과 총기규제 지지자들이 참석한 백악관 로즈 가든 행사에서 “유령 총으로 범죄를 저지르면 연방 기소를 기대하라”고 말했다. 

민주당 대통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바이든이 총을 손에 들고 범죄 현장에서 회수하면 당국이 추적할 수 없는
그런 총기 부품을 구입하고 조립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보여줬다.

“이것은 총입니다.” 그가 말했다. “조립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누구나 우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
중범죄자, 테러리스트, [a] 가정 학대자는 30분 만에 총기 키트에서 총기로 갈 수 있습니다.”

경찰은 범죄 현장에서 이러한 총을 떼로 발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Biden은 작년에 약 20,000개의 “유령 총”이 알코올,
담배, 총기및 폭발물국에 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2016년보다 10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고등 법원에 다른 사람. 총기

몇 달 전에 제안되어 공개 의견 수렴 기간 후에 최종 확정된 이 규칙은 법무부가 사람들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접근 가능한 유령 총”, “구매, 제작, 촬영” 키트의 제조를 금지합니다. 배경 확인 및 집에서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또한 총기 판매자가 일련 번호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일련번호가 없는 총을 인벤토리로 가져갈 것을 요구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최종 규칙의 발표는 총기 안전 옹호자들의 압력을 받아온 바이든에게 정책이자 정치적 성취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백악관 행사에 참석했고 그 중 한 명은 학교에서 총기 난사에서 살아남은 학생이 연설을 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은 또한 특히 중간 선거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밀접하게 분열된 의회를 통해 자신의 의제를 얻는 것이 더
어렵다고 느끼는 대통령에게 닥칠 일의 신호이기도 했습니다. 

지난주 Ketanji Brown Jackson 판사를 미국 최초의 흑인 여성 대법원 판사로 임명한 대통령의 개인적인 큰 승리조차도 바이든이
임명할 기회가 있다면 훨씬 더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공화당 상원의원들의 발언으로 인해 손상되었습니다.

올해 “더 나은 미국 건설(Building the Better America)”로 개명된 전면적인 국내 지출 법안인 대통령의 “더 나은 재건(Build Back Better)”
계획은 상원에서 거의 죽었습니다. 별도로 통과.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