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만해협서 ‘정밀 미사일 공격’

중국, 대만해협서 ‘정밀 미사일 공격’

중국

카지노사이트 분양 지룽, 대만(AP) — 중국이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방문 이후 수십 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역내

긴장을 고조시킨 군사 훈련의 일환으로 목요일 대만 연안 해역에서 “정밀 미사일 공격”을 실시했습니다.

앞서 중국은 대만을 둘러싼 6개 지역에서 해군, 공군 및 기타 부처의 군사 훈련이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으며, 필요하면 무력으로 병합될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한다.

기시 노부오 일본 방위상은 중국이 발사한 미사일 5발이 일본 본토에서 멀리 떨어진 하테루마 섬의 배타적 경제수역(EEZ)에 떨어졌다고 밝혔다.

그는 일본이 중국에 대한 미사일 발사에 대해 “일본의 국가 안보와 일본 국민의 안전에 대한 심각한 위협”이라며 항의했다고 말했다.

일본 방위성은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 따르면 4발의 미사일이 수도 타이베이를 지나 본토를 가로질러 날아간 것으로 추정했다.

대만 국방부는 비행경로가 대기권 밖이며 비행하는 지상의 광대한 지역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며 주장을 부인하지 않았다.

이번 훈련은 펠로시 의장이 이번 주 대만을 방문하면서 촉발된 것으로, 중국의 자치 섬 공화국 공격 위협을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중국은 대만을 외교적으로 고립시키려는

중국, 대만해협서 ‘정밀

움직임과 함께 미국을 비롯한 주요 동맹국의 지원을 받아 사실상의 독립을 공고히 하려는 섬의 움직임에 대해 오랫동안 군사적 보복을 위협해 왔다.

중국 공산당의 군부인 인민해방군 동부전구사령부는 성명을 통해 “중국이 장거리 폭발성 발사체를 발사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만 동부 해역의

3개 지역에서 재래식 미사일을 여러 차례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영 CCTV에 첨부된 그래픽은 동서남북에서 발생한 사건들을 보여주고 있다.

동부 극장은 발표에서 “모든 미사일이 목표물을 정확하게 명중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존 커비 미국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대만을 둘러싼 발사와 군사 활동을 규탄했다.more news

그는 “중국은 과잉 대응을 선택했고 연사의 방문을 핑계로 대만해협 안팎에서 도발적인 군사활동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수십 년 동안

대만을 지원하고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 태평양을 수호해 왔던 것처럼 국제법에 따라 서태평양의 바다와 하늘에서 작전을 수행하는 것을 단념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만 국방부는 오후 1시 56분경 중국의 둥펑 계열 미사일 발사를 추적했다고 밝혔다. 목요일. 성명에서 미사일 발사를 추적하기

위해 다양한 조기 경보 감시 시스템을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나중에 북, 동, 남 해역에서 11개의 둥펑 미사일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또한 마쓰(Matsu), 우추(Wuqiu), 동인(Dongyin)의 외딴 섬에서 장거리 로켓과 탄약 발사를 추적했다고 말했다.

차이잉원 대만 총통은 공개된 영상 연설에서 중국이 “무책임한 행동으로 현상을 파괴하고 우리의 주권을 침해했다”고 비판했다. 그녀는 중국에 “합리적이고 자제하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