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맞서는 데 드는 비용

중국에 맞서는

중국에 맞서는 데 드는 비용
먹튀검증사이트 BBC
지난 달 중국 구금소에서 성폭행과 성추행을 했다고 주장한 여성들은 그 이후 몇 주 동안 괴롭힘과 비방을 받아왔다.

인권 단체들은 이러한 공격이 발언하는 사람들을 침묵시키기 위한 중국의 공격적인 캠페인의 전형이라고 말합니다.

Qelbinur Sedik은 화상 통화가 왔을 때 아침 식사를 하고 있었고 자매의 이름을 보고 긴장했습니다.

두 사람이 이야기를 나눈 지 여러 달이 지났다. 사실, Sedik이 중국에 있는 그녀의 가족과 이야기를 나눈 지 몇 달이 지났습니다.

Sedik은 네덜란드에 있는 임시 집의 부엌에서 주로 아프리카에서 온 다른 난민 몇 명과 방을 공유했습니다.

2주 전 그녀와 다른 세 명의 여성은 세딕이 수용소 교사로 일했던 신장 지역의 중국 비밀 수용소에서 발생한 강간과 고문 혐의에 대한 이야기를 BBC에 전했다.

지금 그녀의 여동생이 전화를 걸고 있었다.

그녀는 대답을 했으나 화면에 나타난 것은 그녀의 여동생이 아니라 신장의 고향에서 온 경찰관이었다.More News

“켈비누르한테 무슨 짓이야?” 그는 웃으며 말했다. “누구 랑 왔어요?”

경찰관이 언니의 전화로 전화를 건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이번에는 세딕이 스크린샷을 찍었습니다. 소리가 들리자 경찰관은 번호가 매겨진 경찰 재킷을 벗었다고 Sedik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 다른 스크린샷을 찍었습니다.

중국에 맞서는

‘아주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지난 몇 주 동안 BBC와의 대화에서 신장을 떠나 해외에 거주한 22명의 사람들은 그들이 고국에서 주장하는 인권 침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고안된 위협, 괴롭힘, 공개 인격 공격의 패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유엔 추산에 따르면 중국은 100만 명 이상의 위구르족과 다른 이슬람교도들을 신장 자치구 수용소에 억류했습니다.

중국 국가는 강제 노동, 불임 치료, 고문, 강간, 대량 학살을 포함한 일련의 학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중국은 자신의 수용소가 테러와의 전쟁을 위한 “재교육” 시설이라고 말하며 이러한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신장을 탈출해 공개적으로 연설한 소수의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날 아침 집에 있는 경찰관이나 정부 관리,

또는 경찰서에 소환된 친척으로부터 세딕에게 전화를 받은 것과 같은 전화를 받았습니다. 때때로 전화에는

신장에 있는 가족의 복지를 고려하라는 막연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으며 때로는 친척을 구금하고 처벌하겠다는 직접적인 위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기자 회견이나 국영 미디어 비디오에서 공개적으로 더럽혀졌습니다. 또는 자신의 전화기를 겨냥한 대량의 메시지 또는 해킹 시도를 받았습니다. (지난주 페이스북은 해외 위구르 활동가들을 해킹하기 위해 중국에서 발발하는 “극도로 표적화된 작전”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영국, 호주, 노르웨이, 네덜란드, 핀란드, 독일 및 터키에서 BBC와 이야기한 일부 사람들은 WhatsApp,

WeChat 및 Facebook 메시지를 위협하는 스크린샷을 제공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전화 및 화상 통화에서 말한 내용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지역 경찰이나 국가 보안 관리가 신장에서 가족을 구금하거나 괴롭힘을 당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