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미국-캐나다 국경 전쟁

잘 알려지지 않은 미국-캐나다 국경 전쟁
지난 116년 동안 논쟁의 여지가 있는 통로

알래스카 연안에서 인접한 두 국가 간의 전쟁이 촉발되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북부 해안의 하이다 과이 군도와 알래스카 팬핸들 남쪽 끝, 딕슨 사이에 위치

잘 알려지지

범고래, 알바트로스, 5종의 연어를 유인하는 엔트런스의 영양이 풍부한 물은 프린스 오브 웨일즈 섬과 본토의 바위 해안과 푸른 숲을 향해 밀려옵니다.

파도를 헤쳐나가던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캐나다 해역을 떠나 미국으로 들어갔습니다.

잘 알려지지

그러나 실제로 우리가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여행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의 전자 제품이 알래스카 표준으로 한 시간 뒤로 이동했다는 것입니다.

국경 위반자를 경계하기 위해 캐나다 어업 순찰선을 통과한 후 시간.

사실, 우리가 한 나라에서 다른 나라로 넘어간 실제 선은 오랫동안 논쟁의 대상이었습니다.

유럽인들이 인근 원주민인 하이다(Haida), 틀링깃(Tlingit),

Tsimshian은 때때로 이 풍부한 영토에서 육지와 바다 경계를 놓고 전쟁을 벌였습니다.

오늘날에도 새로운 적들 사이에 이러한 경계 불일치가 계속되고 있으며 이 분쟁의 중심에 있는 보물은 모피와 금에서 연어로 진화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긴 비방위 국경을 가지고 있지만,

딕슨 엔트런스는 우호적인 이웃들 사이에 오랫동안 이어져 온 4개의 국경 분쟁 중 하나입니다.

싸움의 뿌리는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알래스카 팬핸들 지역의 이해당사자들을 식민화하던 시기(좁은 띠

현대 브리티시컬럼비아주와 접한 산, 피요르드 및 수로 섬)은 영국과 러시아였으며 미국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1732년 러시아 함대가 알래스카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 지역이 해달이 풍부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지역 원주민과 모피 무역을 시작했습니다.

1760년대에 제임스 쿡 선장이 도착하여 영국인을 위해 북태평양을 매핑하고 측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1800년대 초 미국 탐험가 메리웨더 루이스와 윌리엄 클라크가 북서태평양 태평양으로 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Dixon Entrance는 우호적인 이웃 사이의 4가지 오랜 국경 분쟁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영토 분쟁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지역 토착민들은 곧 질병과 전쟁으로 압도당했고,

러시아 식민화, 알래스카 팬핸들의 남쪽과 동쪽 경계는 결코 확고하게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영국과 러시아 사이의 1825년 상트페테르부르크 조약은 현재의 프린스 루퍼트 근처에 있는 팬핸들의 남쪽 해안 경계를 설정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 그러나 이 지역은 너무 산이 많아서 대부분이 조사되지 않은 채 남아 있었습니다. 1867년 미국은 러시아로부터 알래스카를 사들였다.more news

몇 년 후,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캐나다에 합류했습니다. 오타와는 워싱턴 DC에 공식 조사가 필요한 때라고 제안했습니다.

두 나라가 국경에 대해 합의할 수 있도록 조정했지만 미국은 그러한 외딴 땅에 너무 많은 비용이 든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