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펙 거주 우크라이나인들은 계속되는 러시아 침공

위니펙 거주 음악은 ‘사람으로서의 우리를 상기시키고 미래가 불확실할 때 우리를 위로합니다’라고 가수는 말합니다.

러시아의 치명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이 계속되면서 매니토바의 일부 우크라이나인들은 음악에서 위안을 찾고 있습니다.

위니펙에 기반을 둔 Todaschuk Sisters Ukrainian 노래 듀오의 절반인 Rosemarie Todaschuk은 “음악과 예술은 모두 우리가 어렵고 충격적인 시기에 우리가 누구이며 어떻게 속해 있는지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인간으로서 누구인지 상기시키고 미래가 불투명해 보일 때 우리를 위로합니다. 그리고 … 특히 위기 상황에서 사람들이 친숙한 노래를 부를 때, 그들은 특히 위협을 받을 때 자아의식과 문화적, 종교적 정체성을 강화합니다. “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AP통신에 따르면 유엔 인도주의업무조정국은 목요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최소 240명의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유엔은 많은 사상자 보고가 아직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상당한 과소 계산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Todaschuk은 우크라이나 음악 주변에서 자랐기 때문에 특히 그 문화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러시아의 공격이 계속되는 것을 슬퍼하면서도 인내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니펙 거주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는 독립 국가입니다. 우크라이나어, 문화 및 전통은 러시아어, 문화 및 전통과 다릅니다.”라고 그녀는 CBC의 Weekend Morning Show 진행자 Stephanie Cram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오랜 침략의 역사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우크라이나 언어와 문화는 존속하고 살아남았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우크라이나 언어, 문화 및 전통은 이 폭정과 압제에 직면하여 존속할 것입니다.”

Todaschuk은 우크라이나 상황이 전개됨에 따라 편안함을 위해 음악으로 눈을 돌리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아시죠? 그것은 저를 다른 곳으로 데려갑니다.” 위니펙 거주

지난주 위니펙의 포크스(Forks)에서 많은 사람들이 우크라이나 노래를 부르기 위해 모인 것을 포함하여 최근 매니토바에서 국가를 지지하는 집회와 철야가 열렸습니다.

위니펙 음악가인 Andriy Michalchyshyn에게 음악은 많은 우크라이나인을 하나로 묶는 공통의 끈입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이나 특정 유형의 우크라이나인만을 위해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이 언어와 문화의 아름다움을 모든 사람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노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내가 아름답고 고귀하고 영원한 우크라이나어를 부를 때, 그것은 저를 멀리 데려갑니다.

다른 기사 보기

Michalchyshyn은 음악이 우크라이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특정 노래에는 깊은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Plyve Kacha Po Tysyni라는 노래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 노래는 2014년에 국가의 존엄 혁명 동안 경찰 저격수에 의해 사살된 100명 이상의 반정부 시위대를 대표하게 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민요는 그림자에서 벗어났고 갑자기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그런 면에서 음악이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대단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모든 것에서 노래 자체가 작성되지 않았을 수도 있는 새로운 의미를 지닌 노래가 있을 것입니다…. 대리가 되고 상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