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노인 ‘5년 더 산다’

운동하는 노인

토토사이트 운동하는 노인 ‘5년 더 산다’
노년기의 규칙적인 운동은 담배를 끊는 것만큼 기대수명에 강력한 영향을 미친다고 연구자들은 말한다.
노르웨이의 노인 남성 5,700명을 분석한 결과 일주일에 3시간씩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앉아 있는 사람들보다 약 5년 정도 더 오래 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 스포츠 의학 저널(British Journal of Sports Medicine)에 기고한 저자들은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을 촉구했습니다.
이 연구는 자선 단체가 낮은 수준의 운동에 대해 경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오슬로 대학 병원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가벼운 운동과 격렬한 운동 모두 기대 수명을 연장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의 공식 조언은 65세 이상에서 주당 150분의 적당한 운동을 권장합니다.
부스트 운동
68세에서 77세 사이의 사람들을 추적한 실험에서는 일주일에 한 시간 미만의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모든 강도의 30분 세션 6개에 해당하는 세션을 수행한 사람들은 11년 연구 기간 동안 사망할 가능성이 40% 낮았습니다.

보고서는 “남성들이 추적 조사를 시작할 당시 평균 73세였을 때에도 활동적인 사람들은 앉아 있는 사람들보다 기대 수명이 5년 더 길었다”고 말했다.
또한 신체 활동은 사망을 줄이는 데 “금연만큼 유익”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노인 남성의 공중 보건 전략에는 흡연 행동을 줄이기 위한 노력과 함께 신체 활동을 늘리는 노력이 포함되어야 합니다.“More News

운동하는 노인

보고서는 사람들이 초기에 얼마나 활동적이었는지 살펴보지 않았습니다.
‘너무 게으르다’
그러나 이 연구는 영국 심장 재단(British Heart Foundation)이 사람들이 운동을 너무 적게 하고 있다는 경고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그 분석에 따르면 적당한 운동을 하지 않는 성인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르투갈의 69%
폴란드에서 55%
프랑스에서 46%
영국의 44%
34% 크로아티아
독일의 26%
네덜란드는 14%로 비교적 잘하고 있습니다.
자선 단체의 Julie Ward는 “나이에 상관없이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심장 건강에 유익하고 궁극적으로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영국인의 거의 절반이 적당한 운동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 이는 많은 유럽 국가보다 높은 비율입니다.

“우리의 메시지는 매 10분이 중요하며 일상을 단순하고 능동적으로 변경하면 심장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표시 누락
공식 수치에 따르면 남성의 약 4분의 1과 여성의 절반이 이 표시를 놓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실험에 따르면 실제 상황은 훨씬 더 나쁩니다. 남성은 15명 중 1명, 여성은 30명 중 1명 미만으로 목표를 달성합니다.

런던 유니버시티 칼리지 병원(University College Hospital)의 스포츠 의학 컨설턴트인 마이크 루스모어(Mike Loosemore) 박사는 NHS가 공식 자문 기관인 NICE에서 정한 신체 활동 촉진 지침을 “무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엄청난 금연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만에 막대한 돈을 쓰고 있고, GP는 사람들의 당뇨병과 콜레스테롤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활동하지 않는 것이 그 모든 것보다 더 큰 건강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활동의 작은 개선이 엄청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인구를 더 활동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장암 위험을 60% 줄일 수 있습니다. 당뇨병 위험을 50% 줄일 수 있습니다. 유방암 위험을 50% 줄일 수 있고 경증에서 중등도의 우울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Prozac을 복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뼈 건강을 개선하고 노인의 낙상을 줄이며 알츠하이머를 30%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