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더 똑똑하고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더 똑똑하고 치명적인 드론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먹튀검증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드론 카메라 영상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대중의 견해를 대부분 정의합니다.

무의식적으로 군인에게 조용히 떨어지는 수류탄, 폭격을 받은 조용하고 폭격당한 도시를 비행하는 섬뜩한 비행, 갑옷과 불덩어리가 폭발하는 전초 기지.

전쟁의 역사에서 드론이 우크라이나처럼 집중적으로 사용된 적은 없었습니다.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 모두

무인 항공기에 크게 의존하여 적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지옥 같은 포병 공격을 유도합니다.

그러나 몇 달 간의 전투 끝에 양측의 드론 함대는 고갈되었으며 결정적인 우위를 제공할 수 있는 전파 방해 방지 기능이 있는 고급 드론을 제작하거나 구매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란이 모스크바를 지원하기 위해 “최대 수백 대의” 무인 항공기를 돌진할 것이라는 정보가 있다고 백악관이 월요일 공개한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더

것에 긴급성이 반영되었습니다. 이란이 제공한 드론은 중동에서 미국이 제공한 사우디와 에미레이트의 방공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침투했다.

“러시아 드론 부대는 여전히 능력이 있지만 소진되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인들은 입증된 이란의 실적을 활용하려고 합니다.” CNA 군사 싱크 탱크의 분석가인 Samuel Bendett이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상당한 거리에서 러시아의 지휘 및 통제 시설을 타격할 수 있는 수단”을 원한다고 Bendett은 말했습니다.

일반 소비자 모델에 대한 수요는 우크라이나에서 여전히 강렬하며 아마추어 드론을 전파 방해에 더 잘 견디도록

수정하려는 노력도 마찬가지입니다. 양측은 전장 손실을 대체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고위 관리인 유리 쉬치골은 수요일 기자들에게 “우리에게 필요한 숫자는 엄청나다”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처음에 200개의 NATO 등급 군용 드론을 구매하려고 하지만 10배 더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총력을 잃은 우크라이나 전투기는 러시아의 전파 방해 및 무선 조종 납치를 물리치는 데 필요한 군용 드론이 없다고 불평합니다. 대부분의 우크라이나인이 의존하는

민간인 모델은 비교적 쉽게 탐지되고 패배합니다. 그리고 드론이 감지된 후 몇 분 안에 러시아 포병이 대원에게 비를 내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전쟁 초기에 비해 Bendett은 이제 러시아 무인 항공기가 격추되었다는 증거를 덜 봅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밧줄에 묶여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수비수들의 고민에 추가: 전쟁 초기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 영웅이었던 터키제 Bayraktar TB-2 레이저 유도 폭탄 투하 무인기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 항공 및 전자 방어의 밀도가 높아짐에 따라 효율성이 떨어졌습니다. . 그것은 많은 애국적인 우크라이나 비디오의 스타였습니다.

우크라이나 항공 정찰부대 리더는 최근 최전선 근처 바흐무트 외곽의 AP 기자들에게 전자적 대응책을 피하기

위해 고안된 “러시아인들은 장거리 드론을 조종하기 때문에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지상에서 러시아의 더 많은 전자전 부대는 무인 항공기 조종사의 통신을 차단하고 라이브 비디오를 중단하고

차량을 하늘에서 떨어 뜨리거나 유도 기술이있는 경우 강제로 퇴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