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튼 토피는 프리미어리그에 남기에 너무 나쁜가?

에버튼 토피는 리그에 남기에 나쁜가?

에버튼 토피는

Everton의 오랜 기간 최고의 비행 지위는 그들의 고통스러운 쇠퇴에 대한 취약한 방패 역할을 했으며, “떨어지기에는 너무 좋은” 상표 보호가 거듭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함으로 가득 찬 이론이며 토트넘 홋스퍼에서 5-0으로 항복한 후 더 적절한 질문이 있어야 합니다.

Frank Lampard는 Rafa Benitez를 경질하는 데 성공했을 때 엉망진창이 되었고 Newcastle United와 Southampton에서 원정
경기에서 패배했을 때 상황이 얼마나 나쁜지 매우 빨리 배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 다른 수준의 무능력이었고, Everton이 이전에 항상 그렇게 했기 때문에 강등을 피할 수 있다는 잘못된 이해
아래에서 여전히 노력하고 있는 사람에게 경종을 울립니다.

Everton은 경기장에 £ 30m의 협의회 대출을 더 이상 요구하지 않습니다.


Everton은 이미 세 팀이 그들보다 더 나빠지길 바라는 위험한 영역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지금과 시즌이 끝날 때 사이에 그들이 쏟는 노력과 성과의 기준이라면, 그들 자신의 노력이 그들을 무너뜨릴 것이기 때문입니다.Lampard는 사우샘프턴에서 패한 후 역경에 에버튼이 어떻게 반응했는지에 대한 설명과 마이클 킨이 라이언 세세뇽의 크로스를 골키퍼 조던 픽포드가 실수로 실수를 허용하기 14분 전 라이언 세세뇽의 크로스를 자책골로 만들었을 때 그들이 다시 수건을 던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최소 2분 3분 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Everton 팬들의 강인한 밴드는 바로 그 때 Euston에서 기차 시간을 확인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팀의 역사는 상황이 더 나빠질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했다.

에버튼

Harry Kane은 하프 타임 전에 3골을 넣었고, 교체된 Sergio Reguilon은 하프 타임 후 첫 번째 터치로 득점하여 Everton이 자신이 Sessegnon을 교체한 것을 알고 있었는지 궁금할 정도로 쉽게 마무리했습니다. 55분 잉글랜드의 주장 케인이 5번째 추가골을 터트렸다.

리그의 선택

이것은 에버튼이 2005년 5월에 아스날에게 7-0으로 패한 에버튼의 최악의 프리미어 리그 패배를 능가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비참한 시즌에 이것은 쉽게 Everton의 최악의 성적이었으며, 젊은 Anthony Gordon을 제외하고는 경기를 위한 마음과 위장의 명백한 부족으로 인해 더욱 불길했습니다.

Everton은 손에 있는 게임과 그 아래에 있는 팀을 볼 수 있지만 지난 19개 리그 경기에서 2승을 거두는 것은 그들이 큰 문제에 직면해 있다는 경고 신호로 작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심각한 드롭의 위험이있는 팀의 성능이었습니다.

Everton의 걱정에 더하여 그들과 경쟁하는 사람들은 현재 상태를 보고 그들이 붙잡힐 수 있다고 믿을 것입니다. 그리고
Burnley, Watford 및 Brentford의 경우 그들이 만날 때 그들을 이길 것입니다.Lampard의 수비는 열린 문이었습니다.
밤새도록, 하이 라인과 Spurs가 존재하지 않는 미드필더를 쉽게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Everton의 선발 포백은 실제로 챔피언십에 더 적합할 것 같았습니다. Seamus Coleman은 훌륭한 하인이었지만 그의 날은
셀 수 없었습니다. Keane은 부서진 수비수처럼 보입니다. Mason Holgate는 발전하지 못한 반면 Jonjoe Kenny는
레프트백에서 뛰는 라이트백입니다.

Allan, Donny van de Beek 및 Abdoulaye Doucure는 오버런이었고 Richarlison과 Dominic Calvert-Lewin은 방관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