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올 블랙에 역전승으로

아르헨티나 올 블랙에 역전승으로 역사 기록

아르헨티나 올 블랙에

카지노사이트 제작</p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아르헨티나는 토요일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열린 25-18 럭비 챔피언십에서 뉴질랜드에서 처음으로 올 블랙스를 꺾고 Ian Foster 감독에게 압박을 가했습니다.

열정과 체력을 가지고 노는 Pumas는 고장의 전투에서 승리했고 Emiliano Boffelli의 부츠에서 20점을 얻어 올 블랙스를 상대로 두 번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초반 15-6 리드를 허비한 홈 팀은 이제 마지막 8번의 테스트 중 6번을 잃었고 요하네스버그에서 열린 스프링복스의 마지막 출발에서 35-23으로 패배한 후 압박이 완화된 후 더 심각한 비판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달 아일랜드와의 연속 패배 이후 처음으로 홈에서 3연패를 당했고 다음 주 해밀턴에서 퓨마에게 다시 굴복한다면 트로트에서 4연패를 당할 수 있다.

아르헨티나의 승리는 산후안에서 열린 호주와의 기록적인 48-17 승리에 이어 럭비 챔피언십 순위에서 선두를 확장했습니다.

논스톱 측면 공격수인 Pablo Matera와 Marcos Kremer가 이끄는 후자의 50번째 테스트에서 Pumas는 절망적인 호스트를 반복적으로 거부하는 극적인 마지막 몇 분 동안을 포함하여 정지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2년 전 시드니에서 처음으로 25-15로 뉴질랜드를 충격에 빠뜨렸을 때를 떠올리게 하는 소름 끼치도록 용감한 경기였습니다.

그 경우 플라이 하프인 Nicolas Sanchez가 6개의 페널티킥을 성공시켰고, 7개의 슛을 모두 골문에 넣은 윙어 Boffelli와 일치하는 위업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캔터베리 크루세이더스와 함께 크라이스트처치에 기반을 둔 마테라는 종료 휘슬이 울리자 감정이 북받쳤다.

아르헨티나 올 블랙에

“너무 좋습니다. 조국과 함께 돌아와서 처음으로 올 블랙스를 꺾는 것이 꿈이 현실이 된 것입니다. 시드니 우승보다 훨씬 더 특별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Julian Montoya 대위는 큰 시험 승리가 아르헨티나의 표준이 되기를 바랐습니다.

“우리는 처음(시드니)처럼 마법 같은 순간이 아니라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믿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우리는 이것을 즐겨야 하지만 7일 후에 또 다른 게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 매우,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매우, 매우 행복합니다.

“이것은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나 본 모든 집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저는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정말 특별한 순간입니다.”

뉴질랜드 럭비는 올 블랙스 기준으로 볼 때 감독의 무시무시한 기록에도 불구하고 지난주 포스터를 재선임하기로 결정한 후 비평가들의 비난을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Ellis Park에서의 강력한 마무리는 뉴질랜드 럭비 위원회가 Foster의 위치를 ​​내년 월드컵까지 확인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했으며, 결정은 다시 검토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달 아일랜드에 패한 뉴질랜드와 이후 음봄벨라에서 열린 스프링복스에게 큰 패배를 당했을 때 겪었던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공격에서 엇갈렸고 경기가 진행되면서 자신감이 커진 상대와 접촉할 때 필요한 피지컬이 부족했습니다.

14개의 페널티킥을 허용하면서 Boffelli는 계속해서 점수판을 계속 움직일 수 있었고 방문자의 손에 넘어가는 스톱-스타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뉴질랜드 주장 샘 케인(Sam Cane)은 자신의 팀이 압박에 잘 대응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아르헨티나 측에 집착하고 결국 판을 뒤집은 데 대해 많은 공을 들인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