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딸이 솔직한 장면에서 모유 수유를하는 희귀

신생아

카지노 솔루션 CORONATION 거리의 전설 캐서린 틸데슬리(Catherine Tyldesley)가 갓난아기에게 모유 수유를 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면서 희귀한 딸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배우(38)와 남편 톰 피트필드(Tom Pitfield)가 지난 4월 출산 소식을 전했다.

신생아

지난 밤에 7살 Alfie의 엄마이기도 한 Catherine은 딸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누 스타는 신생아에게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캐서린은 화장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놀라운 모습을 보였고 머리는 다시 포니테일로 묶었습니다.

두 엄마는 ‘Love u’라는 문구가 적힌 러브 하트 스티커로 딸의 얼굴을 가렸습니다.

캐서린은 게시물에 “소리가 아닙니다. 그 달콤한 젖먹이와 이상한 픽시 트림을 제외하고!

“사랑하는 ‘우리의 시간’ 내 소중한 딸!”

이제 막 출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캐서린은 다시 일터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스타가 모유 수유 중 대본을 읽으며 TV 복귀를 공개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입니다.

“스크립트 & 피드 & 펌프 … 커피가 더 필요해! #gotea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여배우는 딸을 임신하게 된 것에 “절대적으로 기뻤다”.

안녕하세요! 잡지에서 캐서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알았을 때 나는 그저 눈물이 났습니다…

“Tom은 우리에게 어린 소녀가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는 갑자기 완전히 흐려졌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를 그녀의 새끼
손가락에 감쌀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캐서린은 2011년 5월부터 2018년 7월까지 7년 동안 연주한 Coronation Street에서 Eva Price를 연기한 것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신생아 딸이 솔직한 장면에서 모유 수유

TV 진행자 Helen Skelton의 별거 중인 남편 Richie Myler는 새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명소에서 낭만적인 산책을 즐겼습니다.

그는 상심한 헬렌과 헤어진 이후 처음으로 32세의 스테파니 서킬(Stephanie Thirkill)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럭비 리그 에이스(31세)는 지난 달 컨트리파일(Countryfile) 발표자(38세)와 9년의 교제 끝에 스테파니와 교제를 시작했다.

그녀는 리즈 코뿔소(Leeds Rhinos)의 백만장자 회장이 스크럼 하프로 일하고 있는 그의 딸입니다.

두 사람은 노스 요크주 해러게이트에 있는 그녀의 집 근처 저수지에서 반려견 산책을 하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한 관계자는 “둘이 정말 만족스러워 보였다.

“그들은 늦은 햇살 아래 선로 중 하나를 평화롭게 산책하기 전에 저수지로 걸어 내려갔습니다.

“거기의 모든 것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임원 스테파니는 머리를 롤빵으로 묶고 위장 레깅스와 함께 헐렁한 빨간색 점퍼를 입었습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활약한 리치는 검은색 반바지와 후드티 차림으로 90분 동안 산책을 즐기며 주차장으로 돌아와 집으로 향했다.

그들은 헬렌이 임신 6개월이었을 때인 지난 가을 럭비 만찬에서 만났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러나 그들의 관계는 그가 6, 5, 4개월 된 세 자녀를 두고 있는 전 블루 피터 호스트와 헤어진 후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번 주에 그녀가 그의 행동에 대해 의심을 갖게 된 후 사설을 고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남편과 별거한 스테프는 1억 7500만 파운드(약 1900억 원) 상당의 기업가인 아빠 앤드류(57)가 운영하는 두 회사의 이사로 등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