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평론 ‘착한 마음이 담긴 흠잡을 데

손흥민 평론 ‘착한 마음이 담긴 흠잡을 데 없는 영화’
아버지의 후속작은 “가난한 세대 간 가족 역학으로 채워진 또 다른 소규모 무대 적응”이라고 Steph Green은 썼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스카상 수상작보다 덜 정교합니다.

손흥민 평론

좋은 아버지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이를 돌볼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은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입니다.

손흥민 평론

자신의 부모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경우인가? 자녀가 정서적으로 가장 취약할 때 자녀의 말을 듣고 믿는 것입니까?

아니면 자신의 살과 피를 놓고 낯선 사람 편에 서는 것이 잔인하다고 느끼더라도 권위자들이 말하는 최선의 방법을 따르는 것입니까?

신중한 도덕적 정리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장애물이 있는 부모 역할은 Florian Zeller의 The Son의 주제입니다.

이 연극은 자신의 연극 Le Fils를 기반으로 한 선의의 희곡 드라마입니다.

2020년 장편 영화 데뷔작인 The 아버지의 성공에 힘입어 Zeller는 각본상을 받았고 주연 배우 Anthony Hopkins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The Son은 까다로운 세대 간 가족 역학으로 채워진 또 다른 소규모 무대 적응입니다.

사설토토사이트 50세의 고공 사업가 피터(휴 잭맨)는 자신의 직업과 사생활의 정점에 있는 듯 보인다.

그는 아름다운 파트너 베스(바네사 커비)와 갓 태어난 아들 테오와 함께 새로운 장을 시작했습니다.

한편, 그의 고립된 17세 아들 Nicholas(Zen McGrath)는 주로 그가 3년 전에 떠났던 전처 Kate(Laura Dern)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Kate와 Peter는 의사 소통이 가능한 exe이며 Nicholas의 부모이며 Peter가 다른 여자를 위해 Kate를 떠났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과거를 지나고 자신의 삶을 살아온 것 같습니다. more news

니콜라스만 빼고. 그는 처음에는 다른 기름진 머리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문을 쾅 닫고 David Foster Wallace와 Arthur Rimbaud 포스터를 벽에 붙이려는 경향이 있는 십대,
그가 정신 건강 문제, 특히 우울증으로 심각하게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이 곧 밝혀지며 이로 인해 학교를 결석하고 자해하게 됩니다.

처음에 충격을 받은 그의 부모는 아들을 돕기 위해 부드러운 탐색부터 엄한 꾸지람, 필사적인 도움 제안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전략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부모의 이혼으로 인한 상처는 여전히 생생하고, 이별의 원인이 된 피터는 아들의 정신 건강에 대한 과도한 죄책감에 시달리는 이유를 탐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영화는 자살 충동을 표현하는 사랑하는 사람을 도우려는 것이 얼마나 무섭고 미끄러운지를 탐색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뿐만 아니라 누군가를 위해 의료 선택을 할 때 Sophie’s Choice 스타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