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 바다오리의 하락으로 우려

북해 바다오리의 하락으로 우려
스코틀랜드 동해안의 메이 섬은 영국에서 가장 큰 바닷새 서식지 중 하나입니다.

새끼 고양이에서 guillemots에 이르기까지 약 200,000 마리의 새가 번식기의 절정에 바위가 많은 노두로 모여들 수 있습니다.

북해 바다오리의

그러나 환경 보호론자들은 섬에서 가장 독특한 방문객 중 하나인 대서양 바다오리의 수가 줄어들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자연 보호 구역의 관리자인 David Steel은 AFP에 “인구는 80년대와 90년대에 정말 호황을 누리다가 갑자기 추락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000년대 중반에 모든 퍼핀의 거의 30%를 잃었고 그 이후로 인구는 천천히 증가했지만 예전에 비해 아무것도 아닙니다.”

잉글랜드 북동부의 노섬벌랜드(Northumberland)에서 떨어진 판 제도(Farne Islands) 해안을 따라 50마일이 조금 넘는 곳에도 비슷한 우려가 있습니다.

두 곳 모두에서 지구 온난화, 강풍, 비, 해안 침식, 오염 및 선호하는 먹이인 모래장어의 남획이 개체 수 감소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Steel은 “기후 변화는 바다의 먹이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해수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플랑크톤이 북쪽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샌드 뱀장어가 적으면 퍼핀은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취약 상태

판 제도 중 한 곳의 초원에서 순찰대원들이 천천히 팔을 좁은 모래 굴 속으로 밀어 넣고 현지에서 “토미 노디”로 알려진 퍼핀 한 쌍의 둥지 흔적을 찾습니다.

레인저 중 한 명인 Rosie Parsons는 “매우 자주 약간의 닙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굴이 점유되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징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5년에 국제 자연 보전 연맹(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은 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크게 감소한 후 퍼핀에게 “취약한” 상태를 부여했습니다.

북해 바다오리의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샌드 뱀장어가 북쪽으로 더 시원한 바다로 이동하여 새들이 따라가야 하지만

더 극단적인 날씨가 그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넷볼3분볼 파워볼 키가 30센티미터 미만이고 무게가 약 450그램(약 1파운드)인 퍼핀의 전통적인 적은 갈매기와 물개입니다.

퍼핀은 평생 짝짓기를 하고 4월이나 5월에 한 개의 알을 낳습니다.

번식률이 낮기 때문에 개체군은 갑작스러운 노크에서 회복하는 데 수십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올해 5월의 판 제도와 섬에서 퍼핀 인구 조사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2018년 42,474쌍에서 4개 판 섬에 걸쳐 제한된 수가 36,211쌍을 기록하면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more news

섬의 퍼핀 수는 2003년 55,674쌍으로 정점을 찍었고 2008년에는 극도로 적은 수의 모래 뱀장어로 인해 갑자기 36,835쌍으로 급락했습니다.

뉴캐슬 대학의 동물학자 Richard Bevan은 재개된 연간 집계가 섬의 퍼핀에 대한 보다 정확한 추정치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2018년까지 5년마다 Farnes에 대한 설문조사가 이루어졌다.

2018년 이전에는 연구원 팀이 섬에서 발견한 모든 굴을 확인하고 추정치를 산출했습니다.

그런 다음 대학은 인구의 정확한 추정치를 형성하기 위해 부분 표본 추출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것은 계산 속도를 높이고 작업을 훨씬 덜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우려의 원인

퍼핀 수를 측정하는 것은 어렵다고 Bevan은 말했습니다.

때때로 새 중 하나를 쉽게 발견하고 부리에 모래장어를 꽂고 둥지로 돌아가지만 바다오리는 종종 지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