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재자 투표 군인과 그 가족이 알아야

부재자 투표: 군인과 그 가족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1월 8일 총선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온 지금, 군 부재자 유권자들은 개표 시간에 맞춰 투표지를 받고 반납해야 할 때입니다.

부재자 투표

부재자 투표가 얼마나 중요한지 의문이 든다면 2020년 선거를 생각해 보십시오.

부재자 투표를 통해 투표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리소스가 있습니다. 군인이든 가족이든 해외 또는 미국에 주둔하고

있고 지역 투표 관할 구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든 상관 없습니다.

국방부의 연방 투표 지원 프로그램(Federal Voting Assistance Program) 관계자는 밀리터리 타임즈에 FPCA(Federal Post Card Application)와 FWAB(Federal Write-In Absentee Ballot)의 다운로드 횟수가 최근 2018년 중간선거.

지금까지 그들은 FVAP.gov에 대한 예상 트래픽과 1-800-438-8683 및 vote@fvap.gov에서 투표 지원 리소스를 확인했습니다. 지역 선거 관할

구역, 개별 주 마감일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찾는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도 해외에 거주하는 군인 및 자격이 되는 가족은 군 우체국에서 Label 11-DoD를 사용하여 무료 속달 우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는 자신의 선거 사무소에 배달될 때까지 투표 용지의 반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부재자 투표

토토 순위 그러나 먼저, 투표 관할 구역에서 유권자 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 등록해야 합니다.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연방법에 따라 주에서는

선거 30일 전까지 유권자 등록 마감일을 설정해야 합니다. 주의 유권자 등록 마감일은 선거일 30일 전부터 선거일까지 다양합니다.

군인 부재자 유권자는 연방 우편 카드 응용 프로그램(FPCA)을 사용하여 유권자 등록을 하고 동시에 지역 선거 관할 구역에서 부재자 투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권자가 FPCA를 전자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전 연도에 부재자 투표로 투표했다면 자동으로 부재자 투표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FVAP 관리들은 군인 유권자들이 매년 그리고 이사할 때 FPCA를 보낼 것을 권장합니다.

유권자는 또한 주정부 신청서를 통해 부재자 투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군 부재자 유권자와 해외에 거주하는 미국 시민 사이에서 FPCA 사용을 권장합니다. FVAP에서 실시한 2020년 총선 분석에 따르면 FPCA를 사용하여 요청한 반환된 투표용지는 주정부 지원을 통해 요청한 투표용지보다 높은 비율로 집계되었습니다.

아직 집계되지 않은 군인 부재자 투표용지 수만 장이 남아 있다.

해외에서 투표하든, 미국 내 다른 장소에서 투표를 하든, 군인 부재자 유권자는 투표소를 떠나 있을 때 연방법에 따라 특정 보호를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UOCAVA라고 하는 제복을 입은 해외 시민 부재자 투표법은 해외에 거주하는 미국 시민뿐만 아니라 투표 거주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군인 및 자격을 갖춘 가족 구성원에게 적용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