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시대의 적절한 홍수 대피는

바이러스 시대의 적절한 홍수 대피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5월 24일 구마모토현 마시키시에 피난소로 지정된 체육관에서 감염 확산 방지와 사생활 보호를 위해 판지 칸막이를 설치했습니다. (오키 리에코)
일본은 전국적으로 홍수가 자주 발생하는 장마와 태풍 시즌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홍수 대응 문제가

더욱 복잡해질 전망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하는 “자조”의 개념은 현재 상황에서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바이러스

토토사이트 우리 모두는 우리 주변의 재난 위험을 재평가하고 가능한 비상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more news

지난 3월 홋카이도 시베차초에 대피령이 내려지자 집중호우로 지역 주민들이 시정촌이 운영하는 긴급피난소로 지정된 체육관으로 몰려들었다.

지역 정부 관계자가 사람들 사이에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시설 내 위치로 대피자를 안내했을 때 체육관은 그러한 비상 상황에서 500명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체육관에 약 200명만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황이 악화되자 시정부는 급히 다른 피난소를 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피소에서 1인당 할당되는 공간은 2제곱미터 미만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2m의 거리를 확보해야 한다면 센터에서 수용할 수 있는 피난민의 수가 절반 이상 줄어든다.

바이러스

지난달 정부는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대피소를 확대하고 호텔과 여관에 협조를 구해 발병 시 긴급 대피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

그러나 민간 부문 시설을 임대하는 데 드는 비용은 적지 않습니다. 피해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피난을 위해 예약한 방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에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정부는 이러한 비용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함으로써 지방자치단체의 이러한 노력을 지원해야 한다.

우리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밀접하게 모여 서로 밀접하게 접촉하는 제한된 환경의 위험한 “산미츠” 또는 “세 개의 C”로 끝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대피를 준비함으로써 대의를 위해 우리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렇게 하려면 먼저 이웃의 위험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귀하의 집이 폭우 시 침수될 위험이 있는 지역에 있는지 알아보려면 지방 정부에서 발행한 위험 지도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집이 그러한 고위험 지역에 있지 않거나 튼튼한 고층 콘도의 고층에 거주하는 경우 집에 남아 있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더 안전한 상황에 있는 친구나 친척의 집으로 대피하는 옵션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차 안에서 잠을 자고 안전한 지역에 주차 공간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요점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가능한 한 바이러스에 걸릴 위험을 피하면서 가능한 홍수로부터 대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다만 지역 대피소에 피난민이 가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이는 지방자치단체의 실효성 있는 준비를 통해 피해야 할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