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스톤 공화당

로저 스톤 공화당 중간고사 ‘고의적인 방해 행위’ 린지 그레이엄 비난

로저 스톤 공화당

토토 회원 모집 오랫동안 공화당 컨설턴트이자 로비스트였던 로저 스톤은 린지 그레이엄이 11월 중간 선거를 불과 몇 주 앞두고 15주 낙태 제한을 제안한 것에 대해 “고의적인 방해 행위”라고 비난했습니다.
갤럽의 오랜 여론조사에 따르면 미국 시민의 약 85%가 어떤 경우에는 낙태가 합법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35% 이상은 어떤 상황에서도 낙태가 허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화요일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상원의원은 임신 15주 이후 낙태에 대한 전국적인 연방 시간 제한을 제정할 수 있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공화당 정치인이 연방 차원에서 판결을 금지하려고 시도한 것은 6월 24일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은 이후 처음입니다.

법원의 결정 이후, 공화당은 미국 유권자들에게 엄청나게 양극화되고 민주당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은 문제에 대해 추진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Mitch McConnell 상원의원과 Wisconsin 상원의 Ron Johnson을 포함하여 여러 공화당원들이 Graham의 제안에 반대하거나 거리를 두려고 했습니다. 2명의 공화당원만이 사우스캐롤라이나 상원의원의 15주 시한을 공식적으로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스톤보다 더 목소리로 그레이엄의 제안을 비판한 사람은 없었다.

“고의적인 방해 행위. 낙태를 규제할지 아니면 금지할지 여부는 주에서 결정해야 합니다. 이번 연방 선거는 우리의 안전, 보안, 건강, 식량 공급, 경제, 언론의 자유, 사법 시스템의 부패에 관한 것입니다. 스톤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트루스 소셜에 대해 “미국 대법원이 불필요하게 만든 연방 낙태 정책”이라고 적었다.

로저 스톤 공화당

67세의 스톤은 트럼프의 전 고문이자 절친한 친구이자 절친한 친구다. 2020년 그는 트럼프가 2016년 대통령 선거에서 러시아와 공모했는지 여부에 대한 의회 조사를 방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스톤은 징역 40개월을 선고받았다.

스톤은 “린지 그레이엄은 우리가 미 상원을 탈환하지 않도록 민주당을 의도적으로 돕고 있다”고 썼다.

그레이엄이 제안한 법안은 공화당 내 많은 사람들에게 다소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상원의원은

20주 낙태 시한을 지지했으며, 8월에는 트위터에서 낙태와 결혼을 결정하는 주에 찬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승인되면 Graham의 15주 낙태 기간 제한은 낙태에 대한 더 제한적이고 기존의 주법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허용하는 한편

보다 진보적인 주에서는 15주 후에 절차를 허용하는 법을 대체합니다.

상원 의원에 따르면 이 제안은 강간이나 근친상간을 제외하고 또는 임신한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경우를

제외하고 15주 이후의 모든 낙태를 금지할 것입니다.
그레이엄은 화요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만약 우리가 법안을 채택한다면 우리는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의

주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2주에서 15주 사이에 낙태를 금지한 유럽 국가는 50개국 중 47개국입니다.” more news

낙태에 대한 강력한 지지로 그레이엄의 법안은 중간 선거에서 공화당이 상원과 하원을 모두 이기더라도 의회를 통과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레이엄의 법안은 11월 8일 선거일이 다가옴에 따라 유권자들에게 분열적이고 양극화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