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남부

러시아 우크라이나 남부 도시 공격, 동쪽에서 공격
러시아 미사일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이익을 확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함에 따라 일요일 우크라이나 남부 전략 도시의 산업 시설을 공격했습니다.

러시아

서울op사이트 미콜라이프 시장 올렉산드르 센케비치는 러시아 미사일이 서던 버그 강 어귀에 있는 주요 조선 센터인 도시의 산업 및

기반 시설을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상자에 대한 즉각적인 정보는 없었다.

Mykolaiv는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의 방어를 약화시키려 함에 따라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의 정기적인 미사일 공격에 직면했습니다.

러시아군이 루마니아 국경까지 우크라이나의 흑해 연안 전체를 차단하겠다는 목표를 선언했습니다.

만약 성공한다면, 그러한 노력은 우크라이나 경제와 무역에 큰 타격을 줄 것이며 모스크바는 러시아 군사 기지가 있는 몰도바의 분리주의

지역인 트란스니스트리아에 육교를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작전 초기에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와 우크라이나의 주요 항구인 오데사 사이의 흑해 연안에 위치한 미콜라이프를 점령하려는 러시아의 시도를 막았습니다.more news

그 이후로 러시아군은 도시로의 진격을 중단했지만 정기적인 미사일 공격을 계속했다.

그들은 또한 우크라이나의 반격을 두려워하여 충돌 초기에 점령한 크림 반도 근처의 헤르손 지역과 북부 자포리치아 지역의 입지를 강화하려고 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러시아가 Kherson, Mariupol 및 Zaporizhzhia 사이에 인력과 장비를 이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도 멜리토폴 주변에서 보안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러시아 인력에 대한 압박을 감안할 때, 돈바스를 위한 전투가 계속되는 동안 남쪽의 증원은 러시아 지휘관들이 위협을 심각하게 여기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 러시아군은 가장 유능하고 장비가 잘 갖춰진 우크라이나군이 위치한 우크라이나 동부 산업 중심지인 돈바스를 장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자신의 군대가 돈바스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인 루한스크 지역의 두 개의 작은 마을을 여전히 장악하고 있으며 두

번째 지역인 도네츠크 지역으로 더 깊숙이 진입하려는 러시아의 시도를 성공적으로 저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군 총참모부는 일요일 우크라이나군이 도네츠크의 주요 우크라이나 거점인 슬로비안스크를 향한 러시아의 시도와 이 지역의 다른 공격을 저지했다고 밝혔다.

토요일 최전선을 방문하는 동안 러시아 국방부 장관 Sergei Shoigu는 “모든 작전 지역에서 부대의 행동을 더욱 강화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러시아군은 돈바스에 집중하면서 미사일 공격으로 전국을 강타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은 다가오는 끔찍한 미사일 공격에 대한 경고로 우크라이나를 겁주려는 러시아의

시도에 빠지지 말라고 우크라이나인에게 촉구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사회를 분열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밤마다 대국민 영상 연설에서 “어떤 러시아 미사일이나 포병도 우리의 단결을 깨뜨리거나 우리의 길에서 멀어지게 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의 단결은 거짓말이나 협박, 가짜 또는 음모론으로 깨질 수 없다는 것도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