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와 중국의 관계가 ‘성장’하고 있다. 호주에

러시아와 중국의 관계가 ‘성장’하고 있다. 호주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리처드 말스 국방장관은 호주가 복잡한 전략적 상황에 대처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양국 간의 “성장하는” 관계를 인정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의

토토 광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이번 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처음 만났다.

구소련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정상회담을 계기로 푸틴 대통령이 중국의 “질문과 우려”를 이해한다고 말하면서 전쟁에 대한 중국의 “균형잡힌”

입장을 칭찬하면서 두 지도자는 서방에 도전하는 전략적 유대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렇다면 중국과 러시아의 관계는 호주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야당 국방부 대변인인 Andrew Hastie는 미국이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리더십을 발휘할 것을 촉구하면서 워싱턴에서 열린 연설에서 양국 정상

간의 동맹이 “이상한 새로운 괴물”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의

그는 “권위주의 세력이 수정주의와 팽창주의 야망에 힘입어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국방장관이기도 한 리처드 말스 총리 대행은 그런 표현을 사용하지는 않겠지만 “중국과 러시아의 참여가 더 많아지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금요일 ABC에 “이것은 성장하고 있는 관계이며 분명히 우리가 처리해야 하는 전략적 상황과 그러한 상황의 복잡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는 평화와 번영의 근간이 되어온 세계의 규칙에 입각한 질서가 큰 압박을 받고 있는 세계이며, 우리는 그것을

동유럽에서 보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무시무시한 우크라이나 침공. 그러나 우리는 인도-태평양에서도 그것을 보고 있습니다.”

Marles는 남중국해와 같은 곳에서 항행의 자유에 관한 규칙이 “호주의 국익에 근본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처리해야 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호주국립대학교(Australian National University)의 전략학 명예교수인 Paul Dibb는 호주가 두 국가의 동맹이 의미하는 바, 특히 세계 다른 지역의 잠재적인 군사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 지도자들의 만남은 푸틴 대통령이 우즈베키스탄에서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를 만나기 하루 전에 이뤄졌다.

그러나 푸틴과 시진핑의 교류와는 달리 인도와 러시아 지도자들의 만남은 긴장으로 물들었다.

모디 총리는 고대 우즈베키스탄 실크로드 도시 사마르칸트에서 열린 텔레비전 회의에서 “오늘날은 전쟁의 시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에 대해 전화로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모디 총리에게 인도 지도자가 우크라이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지만 모스크바는 분쟁을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과 시진핑의 회담에서 무슨 일이?

푸틴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의 만남은 2001년 설립된 정부간 기구인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 회담을 계기로 이뤄졌다.

현재 중국, 인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러시아, 파키스탄,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8개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