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에

따뜻한 날씨에 미국 총기 폭력이 급증하는 이유

텍사스 학교 학살에서 털사 병원 총격 사건, 보고되지 않은 많은 사건에 이르기까지 최근 미국 전역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은 경찰이 오랫동안 맹세해 온 경향을 보여줍니다. 따뜻한 날씨에 살인이 늘어납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링크는 범죄학자들이 수십 년 동안 작성했으며 최근 연구에서는 온도와 범죄율 사이의 정확한 관계를 자세히 조사했습니다.

질문을 연구한 사람들에게는 상식과 잠재적으로 덜 분명한 메커니즘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더 분명한 사실입니다.

“주변에 아무도 없으면 총을 쏘는 것이 어렵습니다.” Harvard TH Chan School of Public Health의 보건 정책 교수인

David Hemenway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왜 악천후에서 총기 범죄가 더 낮은지 설명했습니다.

두 번째로 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외출을 장려하는 날씨와 달리 더위 자체가 갈등을 촉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총기 폭력이 급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지만 기후 변화로 인해 빠르게 온난화되는 세계에서 날씨가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6월 3일 뉴욕시에서 열린 전국 총기 폭력 인식의 날 집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전국 총기 폭력 인식의 날에 주황색을 입는 것은 2013년 총기 폭력으로 목숨을 잃은 하디야 펜델턴의 삶을 기리기 위해 친구와 가족이 전통으로 시작했습니다. 바이든의 두 번째 취임 퍼레이드. AFP-연합

따뜻한

추운 달의 따뜻한 날

Hemenway는 미국과 이탈리아, 북유럽 국가인 스칸디나비아와 지중해 남부 국가 간의 남북 분단에 대한

고정 관념을 감안할 때 더위와 더 높은 범죄 사이의 관계에 오랫동안 관심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2020년에 그는 2012년에서 2016년 사이에 시카고 시를 조사한 당시 대학원생인 Paul Reeping이

이끄는 부상 역학(Injury Epidemiology) 논문을 공동 저술했습니다.

이 신문은 시카고 트리뷴(Chicago Tribune)의 보고서를 사용하여 하루 총격 사건 수를 얻은 다음 일일 고온, 습도, 풍속,

과거 평균과의 온도 차이, 강수 유형 및 양과 비교했습니다.

그들은 섭씨 10도 더 높은 온도가 주중 총격 사건이 34%, 주말이나 휴일에 총격 사건이 42% 더 많은 것과 유의한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평균 온도보다 10C 높은 온도가 33.8% 더 높은 총격률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More news

즉, Hemenway는 중요한 것은 더위뿐만 아니라 상대적인 더위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