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틴 젤리 제조업체는 FDA에서

니코틴 젤리 제조업체는 FDA에서 자사 제품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다가오는 ‘공중 보건 위기’라고 경고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플로리다 제조업체의 과일 맛 젤리를

토토사이트 VPR 브랜드는 어린 아이들이 먹으면 니코틴 중독이나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니코틴 젤리 제조업체는

워싱턴 — 목요일 연방 규제 기관은 니코틴 젤리 제조업체에 최초의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니코틴 젤리 제조업체는

불법 사탕이 십대와 어린 아이들에게 점점 더 큰 위험을 초래한다고 말합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플로리다산 과일맛 젤리를

제조업체 VPR 브랜드는 어린 아이들이 먹으면 니코틴 중독이나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규제 기관은 또한 니코틴 캔디 및 이와 유사한 제품이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더 인기를 얻고 있다는 최근 연구를 인용했습니다.

“니코틴 젤리는 우리나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일어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공중보건 위기입니다.

특히 우리가 새 학년에 들어서면서”라고 FDA 커미셔너 Robert Califf는 말했습니다.

3월에 의회는 담배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형태의 니코틴에 대한 FDA 권한을 부여하는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식물이나 실험실에서 제조됩니다. 이는 그때까지 식물에서 추출한 니코틴만 포함했던 FDA 감독의 허점을 막았습니다.

제조업체 VPR Brands는 “무담배 니코틴”이 포함된 사각형 모양의 젤리를 판매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전자담배 회사가 합성 니코틴으로 전환했다고 유사하게 주장했습니다.

목요일에 전화로 연락한 VPR Brands의 직원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FDA의 경고 서한은 회사가 위반 사항을 제거하거나 해결할 수 있는 15일의 기간을 제공합니다.

기관은 VPR Brands가 구미 판매 허가를 신청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FDA 경고는 법적 구속력이 없지만 무시되는 경우 FDA는 회사를 법원에 고소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FDA는 미국 10대들의 전자담배 사용 증가를 역전시키기 위해 수년간 노력해 왔지만 결과는 엇갈렸다.

지난 달 기관은 Juul에서 전자 담배를 금지할 계획을 발표했지만 인기 있는 전자담배 회사의 법적 반발에 직면한 후 주문을 보류했습니다.

최근 FDA 지원 연구에 따르면 니코틴 캔디는 고등학교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담배 제품이었습니다.

전자담배 뒤에 있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학생들. FDA는 목요일의 조치가 니코틴 젤리 제조업체에 대한 첫 번째 경고라고 말했습니다.

FDA는 마지막 발표 후 강력한 의회 압력을 받았습니다.

시장에서 수천 개의 승인되지 않은 합성 니코틴 제품을 제거해야 하는 기한을 놓칠 것입니다.

에이전시는 200개 기업으로부터 접수된 거의 100만 개의 마케팅 신청서를 최대한 빨리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행동의 부족은 민주당 상원의원을 포함한 의원들의 좌절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일리노이주의 딕 더빈은 지난 달 서한에서 지연을 “깊이 실망스럽고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FDA의 Califf는 이후 FDA의 담배 부문에 대한 외부 검토 계획을 발표했는데, 이는 프로그램에 대한 최근 비판에 뒤이은 드문 조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