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펀들랜드 연안 스페인 어선 실종 선원 12명 수색 종료

뉴펀들랜드 연안 JRCC Lt.-Cmdr은 9구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밝혔습니다. 브라이언 오웬스

화요일 아침 뉴펀들랜드 동부 해안에서 460km 떨어진 곳에 침몰한 스페인 어선 Villa de Pitanxo의 실종 선원 수색이 취소되었습니다.

Lt.-Cmdr에 따르면 핼리팩스에 있는 합동 구조 조정 센터의 브라이언 오웬스(Brian Owens)는 24명으로 구성된 승무원 중 12명이 오후 4시 현재 실종 상태입니다. 수요일 오후. 3명이 살아남았고 9명의 시신이 바다에서 수습되었습니다.

이는 21세의 나이로 뉴펀들랜드 앞바다에서 20년 이상 만에 가장 큰 인명 손실입니다.

안전사이트

그는 수요일 오후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결정은 결코 가볍게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이런 결론에 이르기는 매우 어렵지만 불행하게도 현재 모든 증거가 생존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Owens는 이전에 이 사고로 10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지만 수요일 오후에 정정을 발표했습니다.

스페인 신문 La Voz de Galicia에 따르면 생존자 중에는 배의 53세 선장과 42세 조카가 있습니다.

뉴펀들랜드 연안 스페인

CCGS Cygnus는 다른 어선의 도움으로 밤새 현장에 머물렀습니다. Hercules와 Cormorant 항공기는 수요일에 지원을 위해 해당 지역으로 돌아왔지만 Owens는 악화되는 기상 조건과 낮은 생존 확률이 수색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월에 북대서양에서 10미터의 파도, 45노트의 바람, 뼛속까지 차가운 물을 통해 36시간 이상 바다 상태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이는 열악한 환경입니다.”

Owens는 수색이 900 해리를 대상으로 했지만 Villa de Pitanxo의 흔적이나 실종된 선원을 찾을 수 있는 지표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50미터 길이의 Villa de Pitanxo는 스페인 갈리시아 지방에서 운영되었습니다. 화요일 Owens는 JRCC가 자정 직후에 St. John’s에서 동쪽으로 약 250해리(460km) 떨어진 어선에서 비상 신호가 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지역 주민들에게 매우, 매우 중요한 분야입니다.” 뉴펀들랜드 연안

스페인 북서부 갈리시아 지방의 알베르토 누네즈 페이주(Alberto Nunez Feijoo) 지도자는 기자들에게 당시 이 지역에 갈리시아 어선 2척이 있었고 초기 복구 작업의 일부였다고 말했습니다. Villa de Pitanxo에는 2개의 구명정이 있었습니다. 3명의 생존자는 한 곳에 있었다.

16명의 스페인인, 5명의 페루인, 3명의 가나인이 승무원입니다. 실종자들의 가족들에게 수색이 끝났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오웬스는 말했다.

수요일, La Voz de Galicia의 기자인 Cristina Porteiro는 CBC News에 이 지역의 많은 가족들이 비극으로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우리는 어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이 분야와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Porteiro는 승무원 중 최소 8명이 갈리시아 출신이며 선장과 그의 조카가 가족들과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orteiro는 화요일의 침몰은 많은 지역 사회에 충격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어업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점점 더 드문 사건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