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밀 보고서 유출로 수감된 리얼리티

기밀 보고서 유출로 수감된 리얼리티 위너, 트럼프에 대한 소송은 ‘놀라울 정도로 아이러니하다’

텍사스주 킹스빌 — 2016년 대통령 선거에서 러시아의 간섭에 대한 기밀 보고서를 유출한 혐의로 4년 이상 복역한 전직 정보 계약자 리얼리티 위너(Reality Winner)가,

그녀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정부 기밀 문서를 잘못 취급했다는 의혹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토토 광고 그녀를 공격적으로 기소하려는 것이 그의 행정부였다는 점을 감안할 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이러니한” 곤경.

기밀 보고서

그러나 트럼프가 간첩법에 따라 기소되어야 하는지 아니면 그녀처럼 처벌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 위너는 NBC 뉴스에 지금까지 공개된 증거에 기초하여 그가 감옥에 가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기밀 보고서

30세의 위너는 텍사스주 코퍼스 크리스티 근처의 자택에서 “내가 법을 어겼을 때 내가 한 일은 정치적으로 매우 고발된 시기에 정치적인 행위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현재 법무부가 조사하고 있는 것처럼 트럼프가 자신의 Mar-a-Lago 부동산에 기밀 문서를 보관했을 수 있다는 것이 “믿기 어렵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정말 아이러니하다”며 “법무부가 알아서 처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부가 국가안보 유출 혐의를 받는 사람들을 쫓는 데 강경한 태도를 취했던 전 대통령을 둘러싼 그녀의 보다 절제된 시선,

2021년 6월 교도소에서 출소한 지 거의 15개월 만에 좋은 행동으로 중간 중간 중간에 왔다.

위너는 2018년에 국가 안보 정보를 전송한 단일 혐의로 5년 이상의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위너는 조지아주 포트 고든에 있는 국가 안보 계약자 플루리버스 인터내셔널(Pluribus International)에서 일하고 있었다.

그녀의 팬티 스타킹은 2016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투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를 뚫으려는 러시아 정부의 노력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 정보는 나중에 Intercept 뉴스 아울렛에 의해 보고되었습니다.

위너는 미국 대중이 완전한 진실을 이해하고 있지 않다는 믿음에 따라 행동하게 된 동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가 재임 중일 때 위너의 변호사들은 그녀의 형을 감형하려 했다.more news

그는 트위터에 그녀의 처벌이 “너무 불공평하다”며 “힐러리 클린턴이 한 일에 비해 ‘작은 감자’였다”고 말했다.

그녀가 국무장관으로 있을 때 개인 이메일 서버를 사용한 것에 대한 연방 조사를 언급했습니다.

(2016년 FBI는 궁극적으로 클린턴이 기밀 정보를 취급하는 데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위너는 2024년 11월까지 보호 관찰 기간이 있으며 텍사스 남부를 여행하는 것이 여전히 금지되어 있으며 야간 통행 금지를 준수하고 미디어와의 모든 상호 작용을 보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감옥 안팎에서의 경험을 통해 자신의 행동을 반성할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한편으로,

그녀는 트럼프 시대의 FBI 국장인 제임스 코미(James Comey)를 인용하면서 자신이 희생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메모에서 대통령에게 기밀 정보 유출자들에게 “메시지로 창에 머리를 두는 것의 가치에 대해”라고 말했다고 회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