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COVID-19 아프면 퀘벡 학부모 교실 감독할 수 있다.

교사 COVID-19 학교는 많은 교사 결석에 대비해야 한다고 교육부는 말합니다

너무 많은 교사가 COVID-19에 감염되면 자원 봉사자 부모가 퀘벡 학급을 감독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고 주 교육부가 말했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일련의 지침에서 교육부는 월요일에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학생들이 대면 학습으로 돌아온 후 예상되는 “매우 많은 수의” 교사 결석에 대한 비상 계획을 개발하도록 학교에 명령했습니다.

교육부는 “학교 교직원들의 높은 결석률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파워볼 중계

그것은 학교가 “부모 자원 봉사자”를 포함할 수 있는 강화인으로 호출할 사람들의 목록을 유지함으로써 교사를 신속하게 교체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시사합니다.

Jean-François Roberge 교육부 장관은 목요일에 학부모가 교사를 대체할 것으로 기대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최후의 수단으로 교실을 주시하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교사 COVID-19 감독

François Legault 수상은 중등 이후 학교도 월요일에 대면 학습을 위해 등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Legault는 “우리 젊은이들이 친구와 선생님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
퀘벡의 우선 순위는 교육이어야합니다.”

학생들은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신속한 검사가 가능하다고 총리는 말했다. 퀘벡은 몬트리올에서 만든 7천만 개의 신속 테스트 키트를 구입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학부모 감독 가능 교사 COVID-19

Roberge는 앞으로 두 달 동안 학생들에게 약 7백만 개의 테스트가 배포될 것이며 증상이 나타날 경우 학교에서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빠른 테스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egault는 퀘벡의 10대들 사이에서 예방 접종률이 높으며 지방 공립학교의 환기가 안전하다고 공중 보건 전문가에 따르면 말했습니다.

여전히 5~11세 사이의 거의 60,000명의 몬트리올 학생들이 COVID-19 백신의 첫 번째 접종을 아직 받지 못했다고 Montreal Public Health가 확인했습니다.

어린이집에도 적용되는 새로운 지침은 학교 지원 직원과 자원 교사를 포함하여 학교 시스템 내의 다른 사람들이 정규 업무를 버리고 “자격과 적성을 고려하여 … .”

다른 기사 보기

하나의 비상 계획은 교사가 비디오를 통해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 학생들이 자원 봉사자에 의해 교실에서 감독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한 교사는 한 교사가 도움을 받아 서로 다른 두 그룹의 학생을 지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교육부는 “학생들은 감염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두 개의 별도 방에 머무르는 것이 이상적이다. 두 사람(교사 및 기타 자원)은 한 방에서 다른 방으로 이동한다”고 말했다.

휴가 방학 전에 몬트리올 학교는 12월에 도시에서 발생한 모든 COVID-19 발병의 거의 절반을 차지했으며 대부분은 초등학교에서 발생했습니다.

일부 교육자들은 교실로 돌아가기 전에 보건 조치가 미비한 것이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일부에서는 교사가 PCR 검사를 우선적으로 받을 것을
요구하고, 다른 일부에서는 N95 마스크를 모든 교직원이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