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여성의 무덤에서 1,400년 된

과학자들은 여성의 무덤에서 1,400년 된 접이식 의자를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독일 고고학자들이 중세 초기 여성의 무덤에서 1,400년 된 접이식 의자를 발굴했습니다.

이달 초 독일 남동부의 바이에른주 Endsee에서 놀라운 발견이 이루어졌습니다.

과학자들은 여성의

접는 의자는 철로 만들어졌으며 독일에서 발견된 중세 초기부터 두 번째로 매우 희귀한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여성의

접었을 때 의자의 크기는 약 28 x 18인치이며 6세기 말의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문가들은 의자가 40대로 추정되는 고인이 된 여성과 함께 매장된 것으로 보고 있다.

오래된 무덤에서 발견된 접이식 의자
약 1,400년 된 철제 접이식 의자가 고고학자들에 의해 독일 중부 프랑코니아의 한 여성 무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의자는 약 6.5피트 깊이의 지하에 있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월요일 Zenger News가 입수한 성명에서 바이에른 주 기념물 보호국(BLfD)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하 약 2미터(6.5피트) 아래에서 중부 프랑코니아(Franconia)의 엔제(Endsee)에 있는 발굴 팀이 약 1.3 x 2.7미터[4.26 x 8.85피트] 크기의 무덤을 발견했습니다. 접는 의자.

“접었을 때 접이식 의자는 약 70 x 45cm[27.55 x 17.71인치]이고 날짜는 약 600입니다.” “독일에서 중세 초기 철제 접이식 의자의 두 번째 발견입니다!

“언뜻 보기에 매우 현대적으로 보이는 이 발견은 절대적으로 희귀하며 가장 문화적으로 역사적으로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인구의 저명한 부분의 매장 장비와 가구의 초기 사용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Mathias Pfeil, BLfD 일반 큐레이터. more news

오래된 무덤에서 발견된 접이식 의자
약 1,400년 된 철제 접이식 의자가 고고학자들에 의해 독일 중부 프랑코니아의 한 여성 무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의자는 약 6.5피트 깊이의 지하에 있었습니다.

BLfD는 “Bavarian State Office for the Preservation of Monuments가 전문적으로 감독한 과학적 발굴은 Rothenburg-Endsee 산업 단지에서 건설 작업 과정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접는 의자는 여성 매장지에서 무덤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첫 번째 인류학적 평가에 따르면 고인은 40-50세의 나이로 사망한 여성이 주변에 작은 여러 가지 빛깔의 유리 구슬로 만든 진주 목걸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목.

“그녀의 벨트에는 무엇보다도 두 개의 활 브로치, 알만딘 디스크 브로치, 큰 밀레피오리 비즈 및 스핀들 가락이 달린 옷걸이가 있었습니다.

“죽은 자의 발 앞에 놓여 있던 접이식 의자 옆에는 동물의 뼈가 놓여 있었는데, 아마도 소제물의 일부로 소의 갈비뼈였을 것입니다.

나무 판넬의 잔해는 닫힌 매장실을 암시합니다. 고고학자들은 여성의 무덤 옆에 있는 남성의 무덤을 발견했는데, 이는 거의 평행하게 배열되고 동서 방향으로 정렬되어 있었습니다.